Quantcast

‘비디오스타’ 서현진, 남편 깜짝 공개…“남편이 자고 있으면 자꾸 다가와” 달달한 신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과거 MBC 간판 아나운서였던 MC 서현진과 전 SBS 아나운서 김주희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18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의 ‘프리한 프리마돈나 특집! 요즘 개편해요?’편에는 각 방송사 간판 아나운서 출신 엔터테이너 네 명이 출연한다.

2004년 MBC 입사한 후 2007년 MBC 방송 연예대상 아나운서상까지 거머쥔 서현진 아나운서 외에도 입사한 후 6개월 만에 뉴스앵커 자리를 꿰찬 능력자 김주희, 2006년 KBS 입사와 동시에 ‘상상플러스’ 안방마님 자리를 꿰차고, 2007년 KBS 연예대상 MC 신인상을 수상한 최송현 그리고 2010년 KBSN에 입사해 야구 여신으로 대변신 한 후 프리 선언까지 성공한 공서영이 출연한다.

이날 출연자 중 유일한 기혼자 서현진은 “이제 막 신혼 10개월 차에 들어섰다”며 달달한 신혼생활에 대해 이야기했다.

서현진은 “자고 있으면 남편이 자꾸 다가온다”며 말문을 열었다. 또 “일어나보면 같은 베개를 베고 있더라”고 얘기했다. 김주희는 “어쩐지 오랜만에 봤는데 언니가 더 말랐더라”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캡처
서현진-김주희-최송현-공서영 /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캡처

서현진은 2014년 프리 선언을 한 후 최근 1인 방송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최근 개인 방송 채널의 구독자 수가 세 자리 수를 돌파했다고 말해 모두의 축하를 받기도 했다고. 이어 서현진은 “여성능력 개발 센터에서 편집을 배운다”며 1인 방송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현진 남편 /
서현진 남편 / MBN ‘카트쇼’ 방송캡처

서현진 남편은 5살 연상으로 직업은 이비인후과 의사다. 서현진과 남편은 교제한지 1년 만에 결혼식을 올려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서현진은 남편에 인성에 반해 적극적으로 교제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서현진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39세다.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