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신성, 5인조 ‘슈퍼노바’로 재데뷔…도쿄 국제포럼 5천석 ‘매진 공연’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8.09.18 15: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초신성이 ‘슈퍼노바’라는 새 그룹명으로 일본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

지난달 18일 초신성은 일본 무사시노 아레나 공연장에서 약 8천 명의 팬들과 깜짝 이벤트를 통해 재회하며  9월 9일 사이타마시 문화센터에서 공식 팬클럽 밀키(Milky)의 발족식과 동시에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새로운 그룹명 ‘슈퍼노바’를 공개했다.

슈퍼노바 / SV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노바 / SV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노바’는 초신성 멤버 중 성모를 제외한 5인조로 구성됐으며 지난 5월 국내 소속사와의 계약 종료로 계약기간이 남아 있던 성모를 제외한 윤학, 성제, 건일, 지혁, 광수가 의기투합하여 새롭게 데뷔한 것이다.

지난 17일 ‘슈퍼노바’는 도쿄 인터내셔널 포럼 A 홀에서 5천 석을 가득 채운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함께 4개 도시 투어의 첫 공연을 개최했고 오는 11월 6일 일본에 발매 예정인 신곡 “챕터 Ⅱ(Chapter Ⅱ)”의 무대를 선공개했다.

지난 9일 리더 윤학은 기자회견을 통해 ”9년 전 이날 데뷔하고 이렇게 제2막의 시작을 같은 날 시작해 뜻깊고 감동적이다. 변함없이 사랑해주고 기억해주는 팬들과 영원히 함께 하고 싶다.“며 ”정말 감사하고 함께하지 못한 성모와도 슈퍼노바로 함께 서는 날이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노바’는 국내에서는 SV엔터테인먼트 소속사를 통해 활동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