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국 동굴 구조대원 향해 ‘아동 성폭행범’ 치칭한 머슬라 CEO, 7만5000달러 이상의 손해배상 소송 당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태국 동굴 구조 작업 참여 영국 구조대원이 ‘아동 성폭행범’이라고 막말을 한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를 고소했다. 

현지시간으로 17일 영국인 동굴 탐험가 버논 언스워스는 LA연방법원에 머스크에게 7만5000달러 이상의 손해배상을 요구하는 내용의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언스워스는 머스크의 치앙라이 동굴 방문을 비판한 바 있다. 

이에 머스크는 자신의 트위터에 “소아성애자(pedo guy)”라며 그를 공격했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이후 논란이 커지자 머스크는 “언스워스가 몇차례 거짓말을 했다”며 “나와 미니(소형 잠수함 미니서브)를 성적으로 연관시킨 발언을 했기 때문에 화가 나서 나온 발언”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언스워스, 그리고 내가 이끌고 있는 회사에 사과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최근 머스크가 또 다시 언스워스에 대해 ‘아동 성폭행범(child rapist)’이라고 지칭한 사실이 드러나며 논란이 불거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