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미국 3인방 편 이동준 형 이승준 출연, 한국으로 귀화한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동준과 미국 친구들이 농구로 다시 뭉쳤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전 농구선수들의 불꽃 튀는 농구 빅매치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미국 친구들은 이동준과의 만남을 위해 스트리트 농구로 유명한 여의도 공원을 찾았다.

곧 이동준이 등장했고, 그의 옆에는 미국 3인방을 깜짝 놀라게 한 인물이 있었다. 바로 이동준의 형 이승준이었다.

이승준은 키 2m 5cm의 완벽한 피지컬 소유자로 해외는 물론 국가대표로 활발히 활동한 실력파 농구선수 출신이다.

이승준 역시 미국생활 당시 친구들과 친하게 지냈던 사이였고, 오랜만에 만나게 돼 서로에게는 그리운 얼굴이었다.

이승준과 미국 3인방은 “안 본 지 너무 오래됐네 잘 지냈어?”라고 말하며 감격의 재회를 했다.

이동준-이승준 /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동준-이승준 /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캡처
이동준-이승준 /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캡처
이동준-이승준 /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캡처

이동준은 한국으로 귀화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동준은 2006년 한국에 먼저 정착했다. 이후 형 이승준도 한국으로 귀화했다. 한국 프로농구 리그에서 함께 뛴 이승준, 이동준 형제. 가슴에 태극마크를 달고 뛰었다. 

이승준은 “우리가 한국에 왔을때는 꽤 어려웠고, 쉬울 거라고 생각한 모든게 어려웠다”고 밝혔다.

윌리엄은 “어머니는 왜 한국어를 가르쳐 주지 않았어?”라고 물었고, 이에 이동준은 “엄마는 미국으로 이민했고 그 문화에 정착하고싶었지 우리가 놀림받을까봐 그리고 혼란을 주지 않기 위해서 한국 교육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는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