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넷플릭스, 9월 둘째주 오리지널 시리즈-영화 추천작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넷플릭스가 9월 둘째주 오리지널 시리즈와 영화 추천작을 공개했다.

추천작은 다음과 같다.

Dung 테러범은 과연 누구인가? ‘아메리칸 반달리즘(American Vandal) 시즌2’

넷플릭스
넷플릭스

2017년 첫 공개되어 화제를 불러 모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아메리칸 반달리즘 시즌1’은 교내 주차장에 있는 모든 자동차에 성기 그림을 그려놓았다는 혐의로 정학 처분을 받게 된 한 학생과 그의 무죄를 밝히기 위해 카메라를 든 두 친구의 이야기를 담은 페이크 다큐 형식의 드라마다. 

첫 번째 시즌으로 방송계의 퓰리처상라고 불리는 피버디 상을 수상하고, 2018년 에미상 각본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는 등 웃음과 퀄리티를 보장하는 웰메이드 작품이다. 

시즌1의 에미상 수상 여부에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아메리칸 반달리즘 시즌2’는 새로운 소재를 찾아 헤매던 다큐 제작자 피터와 샘이 가톨릭 학교에서 벌어진 일명 ‘분뇨 테러’의 진실을 추적하는 내용을 담았다. 

반달리즘은 의도적인 문화 훼손 행위나 공공 기물 파손을 칭하는 말이다. 

한물간 할리우드 스타의 인생 낭비 구경해볼까? ‘보잭 홀스맨(BoJack Horseman) 시즌5’ 

넷플릭스
넷플릭스

90년대 인기 시트콤 스타였던 보잭은 20년이 지난 지금은 별 볼 일 없는 배우다. 

자기 비하와 폭풍 음주로 인생 낭비의 끝을 보여주는 보잭은 인간 단짝 토드와 에이전트 겸 구여친 고양이 프린세스 캐럴린의 도움으로 컴백을 준비한다. 

새로운 쇼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보잭의 시니컬한 유머가 매력적인 ‘보잭 홀스맨 시즌5’의 주인공 역할에는 실사 연기와 애니메이션 더빙을 거침없이 넘나드는 배우 윌 아넷이 열연을 이어간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 목소리라고? 혹시 ‘레고 배트맨 무비’를 보았다면 배트맨을 연기한 윌 아넷의 목소리를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보잭 홀스맨 시즌5’는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네가 사는 그 집, 그 집이 내 집이었어야 해! ‘세계에서 가장 경이로운 집(World’s Most Extraordinary Homes) 시즌2 파트A’

넷플릭스
넷플릭스

‘세계에서 가장 경이로운 집’은 건축가 피어스 테일러와 배우이자 부동산 개발업자 캐럴라인 쿠엔틴이 세계에서 가장 근사한 집들을 찾아 떠나는 세계여행을 담은 다큐멘터리다. 

전 세계 곳곳 숨어있는 숨이 턱 막히고 입이 떡 벌어지는, 그저 경이로운 집들을 방문해 하루를 묵는 두 사람의 여정을 따라가다 보면 시각적 풍요로움에 마음을 뺏겨버리고 말 것이다.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지며 녹아든 개성 있는 건축물로 시즌1을 뛰어넘는 힐링을 선사하는 ‘세상에서 가장 경이로운 집 시즌2 파트A’는 넷플릭스에서 지금 바로 시청 가능하다. 

짜릿해 늘 새로워! 잘생긴 게 최고야! 안구정화 甲 ‘베르사유(Versailles) 시즌3’

넷플릭스
넷플릭스

‘베르사유’는 태양왕 루이 14세가 베르사유 궁전을 건립하는 사이 궁중에서 일어나는 음모와 사건들을 담은 이야기다. 

‘금박을 두른 감옥’ 베르사유 궁전에서 귀족을 통제하고 절대 권력을 확립해가려는 루이 14세를 둘러싼 암투, 음모, 불륜, 살인 등 자극적인 소재 덕분에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을 받기도 했다. 

조지 블래그덴(루이 14세 역)과 알렉산더 블라호스(필리프 역) 등 꽃미남 배우들의 활약과 제89회 아카데미 의상상 후보에 올랐던 프랑스 디자이너 마들린 퐁텐이 만들어낸 화려한 복식으로 진정한 안구정화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베르사유’의 세 번째 시즌은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적국을 위해 일한 20세기 최고의 스파이, 이거 실화다! ‘코드명 엔젤(The Angel)’

넷플릭스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코드명 엔젤’은 적국을 위해 일하고 의문의 죽음을 당한 스파이 아슈라프 마르완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이집트 대통령의 사위이자 신임 받는 외교 특별 고문인 아슈라프 마르완은 자국의 침공 계획을 적국인 이스라엘에게 넘겼고, 결과적으로 이스라엘 정보기관이 보유한 최고의 정보원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그의 행동 뒤에 가려진 진실은 2006년 그가 인터뷰를 앞두고 의문의 추락으로 사망하면서 미궁 속으로 빠졌는데, 넷플릭스 오리지널 ‘코드명 엔젤’은 그가 자발적으로 평화를 위해 협력했다는 이스라엘 측의 주장을 받아들여 영화화한 작품이다. 

이집트와 이스라엘은 여전히 아슈라프 마르완과 그의 임무, 작품에 대해 서로 다른 평가를 내리고 있다.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문제작 ‘코드명 엔젤’은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