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원에이포(B1A4), 두 번째 정규 앨범 'WHO AM I' 티저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B1A4(비원에이포)가 컴백 신호탄을 울리며 새 앨범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1월 13일 두 번째 정규 앨범 'WHO AM I'의 타이틀 곡 'LONELY' 발매를 앞두고 있는 B1A4는 지난 1월 1일 자정, 새해 첫 날을 맞이하여 B1A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WHO AM I'의 타이틀 곡 'LONELY' 티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비원에이포(B1A4) / (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비원에이포(B1A4) / (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B1A4의 이번 티저 사진은 단체 사진과 더불어 멤버별 개인 사진까지 더해 총 6종의 각기 다른 매거진 스타일로 지난 앨범 '이게 무슨 일이야'의 유쾌하고 발랄한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감성적인 분위기로 한층 성숙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진 보고 나니 어떤 컨셉일지 더 기대된다', '어떤 장르의 음악을 갖고 나올지 궁금하다', '매거진 스타일이라니 앨범도 진짜 매거진?', 'B1A4 다섯명 다 사진 잘 나왔네 리즈인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B1A4는 지난 해, 음악 방송에서 데뷔 이 후 첫 1위를 하며 단일 앨범만으로 1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각 멤버마다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방면에서 개인 활동까지 활발히 펼치며 대세돌임을 입증해왔기 때문에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B1A4는 오는 3일 자정 두 번째 정규 앨범 'WHO AM I'의 타이틀 곡 'LONELY'의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