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현희♥’ 제이쓴, 셀프 인테리어계의 아이돌…‘과거 강남 집 인테리어도 도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셀프 인테리어 블로거 제이쓴과 결혼한다.

17일 오후 홍현희 측은 “홍현희와 제이쓴이 오는 10월 결혼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그의 예비남편인 제이쓴에게 이목이 쏠렸다.

지난 7월 제이쓴은 자신의 SNS에 “여기 코피숍 분위기 잘하네 근데 너어무너어무 덥다.....#worldtraveler #인스타감성”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제이쓴 인스타그램
제이쓴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인증샷을 찍은 제이쓴이 담겼다.

트레이드마크인 선글라스를 쓴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인테리어 블로거로 활동 중인 제이쓴은 셀프 인테리어가  필요한 자취생들을 위해 ‘오지랖 프로젝트’를 진행한 인물로 유명하다. 

인테리어가 필요한 자취생들에게 사연을 받고, 무료로 인테리어를 도와주는 것이 알려지며 화제가 된 것.

특히 지난 2015년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강남의 집 인테리어를 도와주기도 했다.

한편, 홍현희는 지난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SBS ‘웃찾사’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