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후의 명곡’ 정동하, YB편에서 ‘최다 우승’ 등극… “팬들에게 감사” 소감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솔 기자) 정동하가 ‘불후의 명곡’ YB편에서 최다 우승을 기록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15일 정동하가 알리, 박재정, 빅스 켄, 로맨틱펀치, 몽니 등 최고의 가수들과 함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최다 우승자로 실력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동하는 YB의 대표 히트곡 ‘사랑TWO’로 무대에 올랐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 감성으로 무대를 장악한 정동하는 노래가 끝난 뒤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정동하는 뮤직원컴퍼니 측을 통해 “첫 정규앨범을 발매해 이번 활동에 대한 각오가 남달랐다. 모든 활동을 응원해주셨지만 그중에서도 첫 정규앨범 발매 소식 이후 더욱 커진 팬분들의 사랑과 관심이 느껴져 더 열심히 준비했던 것 같다. 음악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과 언제 어디서나 함께해주신 팬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CROSSROAD’는 정동하가 데뷔 13년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으로 음악을 하는 동안 수많은 길을 걸어오면서 수없이 펼쳐진 음악적 갈림길과 그 기로에서 첫 정규 앨범을 내는 그의 상황과 꼭 알맞아 초심을 기억하며 현재를 담아냈다. 모던락 부터 신스팝까지 다양한 장르를 담고 있는 이번 앨범은 11개의 트랙 중 절반 이상이 정동하의 자작곡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뮤직원컴퍼니 제공
뮤직원컴퍼니 제공

특히 이번 앨범에는 베이시스트이자 프로듀서인 호베(권혁호)가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또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그랭구와르’역으로 활약해 뮤지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정동하는 지난 13일 첫 정규앨범 ‘CROSSROAD’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