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 레드벨벳의 5인 5색 아침 산책 스타일은?…‘아이린부터 예리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레드벨벳(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의 단독 리얼리티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 (Level Up Project season 3)’가 이번 주에는 슬로베니아의 대표 휴양지인 피란 여행기를 선사한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17~18일 방송되는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 26~27회에서는 레드벨벳이 각자 취향대로 힐링 타임을 즐긴다.
 
마음에 드는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달콤한 휴식을 취하는 슬기, 빵을 먹으며 거리를 걷는 유럽 여행 로망을 실현한 예리, 슬로베니아에 유학 온 건축학도 콘셉트로 유쾌발랄한 상황극을 선보인 조이 등 멤버들의 각양각색 아침 산책 풍경도 만날 수 있다.

레드벨벳 / 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19~21일 순차 공개되는 28~30회에서는 슬로베니아의 항구도시 피란에 도착한 레드벨벳 멤버들이 해안가에서 자유시간을 즐기는 모습이 펼쳐지며, 슬로베니아 특산품 5종 세트를 걸고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미션 수행에 나설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 및 태국 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 트루아이디(TrueID)에서 공개되며, 슬로베니아를 여행하는 레드벨벳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