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션샤인(선샤인)’ 박정민, 안창호로 특별출연…이병헌과 ‘그것만이 내 세상’ 이후 재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박정민이 ‘미스터 션샤인’에 특별출연, 강렬한 임팩트를 선보여 화제다.

지난 15일 ‘미스터 션샤인’에서 조선을 떠나 일본에서 거사를 성공적으로 이뤄낸 유진(이병헌 분)과 애신(김태리 분)의 모습이 담겼던 상황. 미국으로 돌아가는 유진과 안타까운 이별의 인사를 나눴던 애신이 무신회 낭인들에게 쫓기는 가운데 갑자기 나타난 유진이 총을 쏘며 방어, 애신을 또 다시 구해냈다. 이어 주일미국공사관을 향해 총 한방을 쏜 후 무릎 꿇고 손을 머리 위로 올린 유진과 애신의 불안하면서도 위기어린 표정이 그려져 안방극장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박정민은 지난 16일 ‘미스터 션샤인’ 22회분에 전격 등장했다. 종영까지 단 3회만을 앞두고 있는 ‘미스터 션샤인’에서 짧은 출연이지만 극 후반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의미심장한 인물로 출연해 몰입도를 더욱 고조시키는 것.

박정민 /
박정민 / 화앤담픽처스

특히 박정민의 특별 출연은 예전에 작품을 같이 진행했던 ‘미스터 션샤인’ 제작진과의 깊은 인연으로 성사됐다. 

제작진의 특별 출연 요청을 받자마자 망설임 없이 흔쾌히 출연을 결정한 박정민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등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박정민은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병헌과 ‘미스터 션샤인’에서 조우, ‘특별 출연’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촬영에 나선 박정민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으로 쌓인 탄탄한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장면을 소화,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던 터. 또한 특유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완성했다.

tvN ‘미스터 션샤인’은 토일드라마로 매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