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17일 월요일…쥐띠부터 돼지띠까지 “오늘 하루는?”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8.09.17 00: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지 기자] 17일(오늘) 운세가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있다.

17일 띠별 운세는 아래와 같다.

- 쥐띠(84, 72, 60, 48년생)

오늘 만나는 사람은 모두 당신의 뜻과 의지가 잘 맞는 사람들일 것이다. 이렇게 기운이 좋은 날은 쉽게 찾아오지 않으니,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원하는 성과를 얻는 날로 만들자. 다만 어느 순간 좋은 기운이 너무 과하다 싶다는 느낌이 올 것인데, 쉽지는 않겠지만 그 때가 멈춰야 할 시점이다. 덕을 쌓기에도 너무 좋은 날이다.

- 소띠(85, 73, 61, 49년생)

먼 곳으로 나가면 이익이 있으니 넓은 곳에서 활동함이 유리하다. 광고나 예술 계통에 종사하는 사람은 오늘 탁월한 아이디어의 산출이 어려울 수 있다. 창작의 고통은 힘들지만, 일단 결과물이 나오면 그에 대한 보상은 충분히 받을 수 있으니 좋을 것이다. 조금만 더 힘을 쏟는 다면 곧 드넓은 평야가 펼쳐질 것이기 때문이다.

-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그동안 크지는 않지만, 사사롭게 안 풀렸던 일들이 풀릴 수 있으니 주위 사람에게 성심껏 대하면 좋을 것이다. 연애중인 사람이라면 연애기간이 길어질수록 서로에게 좋지 않은 감정이 싹틀 수도 있으니, 마음이 통했다 싶으면 가급적 빨리 결정하는 것이 두 사람에게 좋을 수 있겠다.

- 토끼띠(87, 75, 63, 51년생)

뜬금 없이 들려오는 소문으로 인해 의지가 흔들릴 수 있으나 개의치 않아도 될 것이다. 또한 주위의 경쟁자들이 주축이 되어 당신의 마음을 테스트 해보는 상황이 발생 할 수도 있으나 가벼이 넘겨버리면 또한 문제 될 것이 없다. 직장인은 출장 중에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다.

- 용띠(88,76, 64, 52년생)

눈 앞의 이익 보다는 이보전진을 위해 일보후퇴하는 것이 남는 날이다. 잠시 전진하는 속도를 멈추고, 지나간 일에 대한 반성과 정리에 시간을 투자 하는 게 유리하다. 당신에게 중요하지만, 지나쳤던 일 들을 찾을 수 있다. 승급심사가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다.

- 뱀띠(89, 77, 65, 53년생)

재물과 관록이 문 안으로 들어오니 사업이나 프로젝트 확장에 유리한 하루가 될 것이다. 자영업자는 다른 사람의 일에 관심을 갖기 보다는 자신의 본 업에 우선 순위를 두는 게 좋다. 고민은 빨리 털고 해결점을 찾는 게 우선이니 다른 사람에게 신경 써 줄 겨를이 없을 것이다.

띠별 운세 /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 오늘의 운세

- 말띠(90, 78, 66, 54년생)

집안에 경사가 일어날 수 있어 좋은 날이다. 외부로 돌아다니기 보다는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것이 좋을 것이다. 오랜만에 가족의 건강을 점검해 보는 것도 훗날 도움이 될 수 있다. 결국 나에게 돌아온다.

- 양띠(91, 79, 67, 55년생)

자신만을 생각한다면 주위에 적을 만들 수 있으니 유연하게 대처하는 게 좋다. 사람을 대할 때에는 되도록이면 배려하는 마음자세가 바람직하다. 차분한 마음으로 하루를 임한다면 마침내 좋은 결실을 맺는 하루가 될 것이다. 건강은 무리하지 않는다면 별 탈이 없을 것이다.

-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추진하는 것이 길하다. 기회가 서서히 오고 있으니 이제부터는 마음의 여유를 가져도 된다.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라.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뜻밖의 재물이 몰리게 되겠으며 오랜 시간을 끌던 일은 차츰 풀리게 되니 좋은 일만 있겠다.

- 닭띠(93, 81, 69, 57년생)

원하는 소식이나 결과를 들을 수 있는 날이다. 결과가 기대치에 못 미치더라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지금은 아닐 수 있지만 조만간 당신의 노력이 약간만 더해지면 얻고자 하는 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마음을 잘 다독여야 목표한 바가 가까워 진다. 몸을 낮추고 나를 다스리기 좋은 하루다.

- 개띠(94, 82, 70, 58년생)

갑자기 승진이 되거나 지위가 상승된다. 다른 사람들에게 내색할 수 없었던 고민들이 기쁨으로 다가오게 되니 가족들과 화목한 시간으로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오늘 되도록 이면 물과 관련된 일을 하지 않는 게 유리하다. 먼 이동이 있다면 다시 한번 준비물을 체크해 보는 것이 좋겠다.

- 돼지띠(95, 83, 71, 59년생)

아무 말도 하지 않거나 소극적인 의사표현 보다는 앞장서서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모습이 자신을 더 빛나게 하는 하루다. 힘든 상황이라고 언제까지나 피할 수는 없는 법. 도전하고 도전한다면 성공을 얻게 될 것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