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2’ 이진욱, 이하나에게 아버지 연쇄살인범으로 사형과 공범기사 모두 사실 ‘고백’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8.09.15 23: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보이스2’에서 이진욱이 이하나에게 아버지에 대한 사실을 고백했다.
 
15일 방송하는 OCN 주말드라마‘보이스 시즌2’에서는 강우(이진욱)이 권주(이하나)에게 아버지에 대한 사실을 털어놓는 얘기가 나왔다.
 

OCN‘보이스2’방송캡처
OCN‘보이스2’방송캡처

 

제수(권율)에게 어머니의 망상이 “ 내가 아무리 바르게 키우려해도 그 더러운 피는 어쩔 수 없구나”라고 말했다.
 
그러자 제수(권율)는 “벌레 때문에 짜증 나는데 엄마까지 그러지마. 제발. 그 입 다물라고. 내가 참고 있으니까”라고 하며 소리를 질렀다.
  
한편, 강우(이진욱)는 권주(이하나)에게 신문기사에 났던 자신의 얘기가 사실이라고 밝혔다.
 
강우(이진욱)는 “일본에서 살았고 함께 놀던 친구가 어느날 시체로 발견됐고 아버지는 사형을 당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나중에 내가 아버지의 공범이라는 기사가 나왔고 우리는 쫓기듯이 한국으로 왔다”라고 말했다.
 
권주(이하나)는 강우에게 “팀장님이 솔직하게 말해줘서 고맙다”라고 말했다.
 

또 골든타임팀 형사 중기(김중기)는 강우에게 “왜 우리에게 얘기하지 않았냐? 10살도 안된 애가 아버지 공범이라고 손가락까지 받았으니”라고 이해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OCN 주말드라마‘보이스 시즌2’은 매주 토,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