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트쇼2’ 정가은 “sns로 육아 정보 공유”…아기 새벽에 안 깨는 꿀팁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4일 방송된 MBN ‘카트쇼2’에서는 정가은과 이혜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가은은 “딸이 보는 안목이 높다. 예쁜옷을 입으면 엄마예뻐 구두신으면 구두예뻐라고 한다”며 딸바보의 모습을 보였다.

이어 “육아관련 정보들을 소통하는 것을 좋아한다”며 “제 사진을 예쁘게 찍어서 sns에 올리면 10~20개정도 댓글이 달린다. 그런데 애기 관련 게시물을 올리면 댓글이 200개가 올라온다”고 말했다.

MBN ‘카트쇼2’ 방송 캡처
MBN ‘카트쇼2’ 방송 캡처

정가은은 “애기가 새벽에 잠을 잘 못자서 자다가 많이 깼엇다.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을 sns에올렸는데 댓글로 정보들을 많이 알려주셨다. 하나하나 모두 시도해봤는데 칼슘제를 먹였더니 효과가 있었다. 새벽에 안깨고 자더라. 성인들도 칼슘이 부족하면 깊은 잠을 못 잔다고 하더라”라고 꿀팁을 공유했다.

MBN ‘카트쇼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