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규 예능 ‘날보러와요’, 10월 첫 방송…조세호 ‘프로참석러’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조세호가 바쁜 시청자를 대신해 프로참석러로 변신한다.

14일 JTBC 측은 신규예능프로그램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가 10월 중 첫 방송된다고 전했다.

‘날보러와요’는 프로 방송인들이 평소 꿈꿔왔던 인터넷 콘텐트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며 방송인이 직접 아이템을 선정하고 각자의 개성을 담은 영상을 만들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그려낸다.

콘텐트 제작에 도전할 첫 번째 멤버로는 ‘예능치트키’ 조세호가 확정됐다. 조세호는 바쁜 일상을보내고 있는 시청자를 위해 ‘대리 참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JTBC ‘날 보러와요’ 제공
JTBC ‘날 보러와요’ 제공

한 예능에서 ‘프로 불참러’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웃음을 선사했던 조세호가 ‘프로 참석러’로 변신해 참석이 필요한 곳은 어디든 대신 찾아가 웃음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현재 ‘날보러와요’는 조세호의 대리 참석을 원하는 시청자들을 사연을 모집 중이다.

출장 중 잡힌 친구의 돌잔치, 맞벌이 부부의 자녀 운동회 등 바쁜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하는 일정이 고민인 시청자라면 누구든 조세호에게 ‘참석’을 부탁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는 JTBC 공식 홈페이지의 신청 게시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날보러와요’는 조세호 외에도 노사연, 알베르토 몬디가 콘텐트 ‘제작 꿈나무로’ 출연을 확정지은 상태다.

프로 방송인들의 콘텐트 제작기를 통해 ‘사심관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JTBC 신규예능프로그램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는 10월 중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