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무엘(SAMUEL), 中 예능 ‘조음전기’ 파이널 최종 우승…‘대륙 팬 心 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솔 기자) 사무엘(SAMUEL)이 대륙 팬들의 마음도 접수했다.

14일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사무엘이 지난 13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중국 웹 예능프로그램 ‘조음전기(潮音战纪)’ 파이널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전했다.

‘조음전기’는 중국 유명 온라인 플랫폼 텐센트에서 지난 7월부터 방영한 아이돌팀 경연 리얼리티쇼로, 5팀의 남자 아이돌 커플 그룹(총 10명)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아이돌 양성 및 경연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사무엘은 중국 국적의 솔로 가수 주진남(周震南)과 한 팀을 이뤄 경연 무대에 올랐고, 두 사람은 마치 수년간 호흡을 맞춘 동료처럼 찰떡 케미를 뽐내며 파이널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파이널 생방송이 끝난 후 사무엘은 “이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할 때 언어, 문화의 차이도 있고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최종 우승을 차지해 기쁘다”며 “두 달 동안 함께 고생한 제 파트너 주진남 형에게 정말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고, 끝까지 많은 응원해주신 팬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고 최종 우승 소감을 털어놨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국내를 넘어 아시아까지 접수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발돋움 중인 사무엘은 현재 방영 중인 XtvN 드라마 ‘복수노트 2’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복수노트 2’는 오지랖 넓은 것 빼고는 죄다 평범한 여고생이 미스테리한 복수대행 애플리케이션 '복수노트'를 통해 억울한 일을 해결하며 성장해가는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8시에 방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