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14일, 별자리 운세로 확인하는 불금…애정운이 좋은 별자리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오늘의 운세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14일 금요일을 맞이해 별자리운세와 애정운에 이목이 쏠렸다.

다음 별자리 운세
다음 별자리 운세

오늘의 별자리별 운세는 아래와 같다.

물병자리 (01.20~02.18)

사건 사고가 많은 정신 없는 하루에요. 두려움이 앞서는 대책 없는 상황일지라도 정신을 집중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문제를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주변의 도움을 청해 보세요.

애정운: 솔로는 짝사랑에 빠져 있는 하루^^ 커플은 서로의 매력에 반해서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물고기자리 (02.19~03.20)

곤란한 상황이 있을 수 있어요. 노력의 대가는 결국에 크게 다가올 것이니, 용기와 성실함으로 대처하세요. 잠깐의 휴식으로 재충전의 힘을 얻는 것도 좋아요.

애정운: 살짝 상대방과 의견충돌이 예상되는군요. 은근슬쩍 애교를 부리거나 감각 있게 대처해야 하겠군요.

양자리 (03.21~04.19)

기분 좋은 하루네요. 맑은 정신에 기분까지 상쾌히 한다면 무슨 일이든 승승장구할 거예요. 계획했던 일을 도모해 큰 이익을 얻으세요. 단, 의욕을 너무 앞세우지 않도록 하세요.

애정운: 상대의 꼬투리를 잡고 싶은 충동이 심한 날! 감정조절에 신경 쓰세요. 이별을 생각한다면 헤어짐을 고백하기 좋은날이군요.

황소자리 (04.20~05.20)

변화가 좋지 않은 날이에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이익을 얻기 어려우므로 보류하는 것이 좋겠어요. 조사와 분석을 통해 치밀한 계획을 먼저 세우세요. 과욕은 금물이에요.

애정운: 온종일 웃음꽃이 피어나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서로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됩니다.

쌍둥이자리 (05.21~06.21)

심신이 피곤하네요. 모처럼의 기회라 생각하고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이번 일로 성과를 올리면 향후 승진하거나 좋은 곳으로 이직하는 등 기쁜 일이 생길 거예요.

애정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기회가 찾아왔으니 주저하지 말고 용기를 내어 고백하세요.

게자리 (06.22~07.22)

좋은 운이 깃드는 날로,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어요. 새로운 일을 도모해도 좋아요. 그동안 계획하거나 바라던 일이 있다면 오늘 추진해 보세요.

애정운: 솔로는 자기 개선이 필요한 날! 커플은 지루한 대화를 조심하고 둘 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대화나 장소에 신경 쓰세요.

사자자리 (07.23~08.22)

매사에 의연한 마음을 가지고 임하면 어려운 상황도 쉽게 풀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생활한다면 작은 기쁨 속에서 큰 행복을 느끼게 될 거예요.

애정운: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네요. 솔직하게 내 마음도 털어놓아야 합니다.

처녀자리 (08.23~09.23)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네요. 직장인이라면 승진 운이 따르는 시기이니, 일을 멋지게 완성해 보세요. 사회적 행운이 따르는 날이라서 변화도 길해요.

애정운: 솔로는 다소 지루한 하루! 커플은 지나친 솔직함보다는 분위기 파악에 힘쓰고, 상대를 밀고 당기는 사랑의 마술사가 되어보세요.

천칭자리 (09.24~10.22)

오늘은 확고한 신념과 주관이 필요하군요. 확신을 가지고 밀고 나가야 좋은 결과가 있어요. 성공의 목표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세요.

애정운: 순수한 어린 아이 처럼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상대를 전적으로 믿는다는 마음을 전달해야 합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완벽주의 성향 때문에 피곤해질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을 자신의 기준에 맞추어 비교한다면 돌아오는 것은 짜증과 괴로움뿐이에요. 대인관계에 있어 너그러운 표현력을 길러보세요.

애정운: 내 방식대로 제멋대로인 사랑은 욕심입니다. 상대의 분위기를 맞추고 다정한 어투로 만남을 연출하세요.

사수자리 (11.23~12.24)

혼자만의 세상에 갇혀 있으니 활동성이 떨어지는군요. 잠시 휴식과 생각의 전환이 필요하니, 지인들과 식사 자리를 만들어보세요. 긍정적이고 현실적인 대안을 찾아보세요.

애정운: 말하지 않아도 서로 척척 알아서 해주는 찰떡궁합의 커플이므로 대화가 즐겁고 지루하지 않네요.

염소자리 (12.25~01.19)

오늘은 불필요한 만남을 줄이고 주변을 정리하며 하며 기반을 다져야 하는 날이에요. 귀찮거나 힘들다고 미루지 말고, 어려운 일에 부딪히면 상황을 직시하고 돌파구를 찾아내세요.

애정운: 내 마음과 동감할 수 있는 공통분모를 찾게 되겠군요. 상대의 눈을 바라보며 대화를 이끌어 보세요.
 

출처: 다음운세 (사주닷컴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