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JYJ 김준수, 오케스트라와 함께한 감동과 열정의 150분 공연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김준수가 따스한 감성의 라이브로 연말 밤을 수 놓았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김준수 '2013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2'의 막이 올랐다. 김준수는 8곡의 뮤지컬 넘버와 OST, 자신의 솔로 앨범에 담긴 발라드와 평소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애창곡 등을 더해 150분 동안 35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명품 공연을 선사 했다”고 밝혔다.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의 마법은 올해도 강력 했다. '엘리자벳'의 넘버인 '그림자는 길어지고'로 강렬한 첫 등장을 알린 김준수는 이어진 '마지막춤'과 뮤지컬 '모차르트!'의 넘버인 '얼마나 잔인한 인생인가'를 선보이며 기존 뮤지컬 무대 보다 더욱 강렬하고 역동적인 무대를 만들어냈다.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는 뮤지컬 출연 당시 '샤차르트','샤토드'라는 캐릭터를 완성하며 호평을 받은 만큼 1,2곡의 무대 만으로 뮤지컬 전체의 감동을 전하며 자신의 진가를 드러냈다.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그의 마법은 객석의 팬들과 연인들에게 감동을 줄 발라드와 OST 곡을 통해 달달한 러브 스토리로 번졌다. 오케스트라와 함께 '사랑은 눈꽃처럼', 'Too Love', '사랑합니다' 등으로 달콤하고 애절한 보이스로 관객을 사로 잡았다. 앵콜곡으로는 인순이의 '아버지'를 선택했다.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는 “대부분 어머니의 사랑을 많이 생각하시겠지만 추운 연말 평소에 표현 잘 못하시는 우리 아버지들을 생각해 주셨으면 했다. 연말이니 부모님께 효도 하라는 마음도 있었고 이 노래를 들으면서 나와 같은 감동을 얻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준수가 열창하는 무대 뒤로 현대를 살아가는 아버지들의 자화상이 사진으로 흘렀고 객석은 진한 감동에 사로잡혔다.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연말을 맞아 김준수의 대표 코너인 ‘지니 타임’도 색다른 소원으로 이뤄졌다. 관객에 요청에 따라 3분 면접용 자기 PR을 선보이며 “나는 운동신경과 체력이 좋다. 나는 업 된 엉덩이를 가졌다. 나는 순진하진 않지만 순수하다”등의 멘트를 날리며 객석을 초토화 시키는가 하면 화끈한 섹시 댄스와 뮤지컬 '디셈버'의 한 장면을 재연 하기도 했다.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연의 클라이막스는 어쿠스틱한 반주에 맞춰 김준수의 솔로 2집 타이틀인 '인크레더블'이 발라드 버전으로 부르는 순간 이었다. “이 바람에 몸을 실어 춤을 춰봐 미칠 것 같은 마법이 시작돼~ Something INCREDIBLE 기적의 멜로디~!”라는 그의 가사처럼 관객들은 150분간 김준수의 마법에 매료 됐다. 노래 가사처럼 김준수의 열정에 소리를 질렀고 노래를 따라 불르며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김준수의 공연은 오늘도 이어진다. 2013년의 마지막 밤에 공연을 시작해 자정에 관객들과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