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트립’ 김윤아-김형규, 만화 덕후 부부 인증 ‘일본 홋카이도에서 즐긴 만만투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김윤아, 김형규 부부가 ‘배틀트립’에 출연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배틀트립’에는 일본 홋카이도로 떠난 김윤아, 김형규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 전 ‘배틀트립’ 측은 만화 주인공으로 변신한 김윤아, 김형규 부부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윤아는 부릅뜬 눈과 크게 벌린 입, 그리고 공룡의 앞발처럼 내민 두 손까지 마치 포효하는 공룡 같은 자태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형규는 이소룡 포즈로 시선을 강탈한다. 

한쪽 다리를 높이 들고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형규의 자태가 웃음을 금치 못하게 한다.

KBS2 ‘배틀트립’
KBS2 ‘배틀트립’

뿐만 아니라 김윤아, 김형규의 투샷 또한 시선을 강탈한다. 

한 스틸 속에는 예쁘게 미소 지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모습이 담긴 반면, 다른 스틸 속에는 무언가에 화들짝 놀란 듯 눈, 코, 입을 있는 힘껏 확장시킨 김윤아, 김형규의 코믹한 표정이 담겨있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김윤아, 김형규 부부는 여행 정보 또한 만화에서 획득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형규는 “만화책에서 정보를 모아보겠다”며 집에 있던 만화책을 샅샅이 뒤져 여행에 반영하는가 하면, 정보를 획득한 출처인 만화책을 챙겨 다니는 철저함까지 뽐내기도 했다.

KBS2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