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 매드 뷰티 시즌2’ 첫 방송… 세 가지 관전포인트 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솔 기자) 뷰티 공감 차트쇼 ‘마이 매드 뷰티2’가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13일 ‘마이 매드 뷰티2’(이하 ‘마매뷰2’) 측은 박나래, 소녀시대 효연, 러블리즈 이미주, 모델 이진이가 2034 여성들의 고민들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 솔루션을 전하는 ‘뷰티해결사’로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차트와 랭킹이라는 콘셉트로 신선함을 더한 ‘마매뷰2’를 더욱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 랭킹으로 풀어보는 ‘뷰티 차트쇼’
‘마매뷰2’는 JTBC4 공식 SNS를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뷰티 관련 궁금증을 선정해 2034여성 300명을 대상으로 리서치를 실시한다. 이후 4MC가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선정된 1위부터 5위까지의 순위를 추측해본다. 정답을 맞힌 MC에게는 고가의 상품이 주어지기 때문에 순위 배틀을 둘러싼 양보 없는 쟁탈전이 펼쳐져 예측불허의 재미를 선사한다. 

- 현실 고민 함께 나누는 ‘뷰티 토크쇼’
‘마매뷰2’는 쏟아지는 신상 화장품과 뷰티 트렌드를 발 빠르게 소개할 뿐만 아니라, 2034 여성이 실제 고민하고 있는 고민과 궁금증을 함께 나누는 본격 ‘뷰티 토크쇼’를 지향한다. 누구에게도 밀리지 않는 뷰티 경험담을 자랑하는 4MC가 본인의 에피소드와 다양한 뷰티 지식을 동원해 공감도 100%의 뷰티 토크박스를 펼친다.

- 전문가가 직접 해결해주는 ‘뷰티 솔루션’
‘마매뷰2’에는 깐깐하고 솔직한 평가와 함께 정확한 정보를 전해줄 전문가 집단이 함께한다. 전문가 집단은 고민과 궁금증에 대한 솔루션을 알려줄 뿐만 아니라, 2034 여성이 보낸 ‘오늘의 사연’에 적합한 제품을 직접 추천해준다. 추천 제품 역시 랭킹으로 공개되어 완벽한 수미상관 ‘뷰티 공감 차트쇼’를 완성할 예정이다.

JTBC4 제공
JTBC4 제공

한편, 1회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미남 래퍼’ 원(ONE)이 출연해 생생한 뷰티 고민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뷰티 공감 차트쇼’를 지향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2’는 20일(목) 밤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네이버 V LIVE를 통해서도 동시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