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모모랜드(MOMOLAND) 나윤, “건강 되찾아…10월부터 팀 활동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건강상 문제로 휴식기를 가졌던 모모랜드(MOMOLAND) 나윤이 활동 재개를 알렸다.

지난 7월 2일 모모랜드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모모랜드의 멤버 나윤양이 최근 어지럼증을 호소해 병원 검사 결과 이석증이라는 진단을 받았다”며 “나윤양은 활동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으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하에 치료에 전념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이로인해 모모랜드는 당분간 8인체제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멤버들의 건강이 최우선인데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나윤은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전념한 결과 오는 10월부터 모모랜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13일 오전 9시께 모모랜드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나윤 양은 하루빨리 모모랜드 멤버들,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 싶은 강항 의지로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전념한 결과 활동이 가능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다”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모모랜드(MOMOLAN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건강이 호전된 나윤은 일본에서 발매되는 싱글 앨범의 재킷, 뮤직비디오 촬영을 무사히 마쳤으며 한국 활동 또한 시작하게 된다.

이하 MLD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의 소속 가수 모모랜드의 나윤 양이 지난 7월 활동 중 어지럼증을 호소하여 병원 검사를 받은 결과, 이석증이라는 진단을 받고 활동 중단과 함께 치료에 전념하며 건강 회복에 힘써왔습니다. 나윤 양은 하루빨리 모모랜드 멤버들,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 싶은 강한 의지로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전념한 결과 활동이 가능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고, 이에 건강이 많이 호전되어 일본 발매 예정인 싱글 앨범의 자켓, 뮤직비디오 촬영에 합류하여 진행하였으며, 10월부터 모모랜드에 합류하여 한국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나윤 양을 응원해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모모랜드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모모랜드(MOMOLAND)는 지난 2016년 데뷔앨범 ‘웰컴 투 모모랜드(Welcome to MOMOLAND)’로 화려한 신고식을 치뤘으며, 최근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뿜뿜’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를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