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션샤인(선샤인)’ 유연석, 부모님과 함께한 미국 여행...‘효자 구동매’

  • 김희주 기자
  • 승인 2018.09.12 21: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주 기자] ‘미스터 션샤인’ 유연석이 근황을 전했다.

12일 유연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머니 환갑 생신기념 미쿡 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부모님과 함께 미국 여행 중인 모습이다. 

유연석 SNS
유연석 SNS

김태리(고애신 역), 이병헌(유진초이), 유연석(구동매), 변요한(김희성), 김민정(쿠도히나) 등이 출연하는 tvN ‘미스터 션샤인’은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

종영까지 총 몇부작이 남았는지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드라마는 총 24부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한편, tvN ‘미스터 션샤인’ OST에 가수 신승훈이 나섰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의 열두 번째 OST인 신승훈의 ‘불꽃처럼 아릅답게’가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불꽃처럼 아름답게’는 극 중 남녀 주인공인 애신(김태리 분)과 유진(이병헌 분)의 테마송으로, 사랑하는 연인이 함께 나눈 모든 시간을 한 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 애틋한 마음을 담은 곡.

드라마의 열두 번째 OST인 신승훈의 ‘불꽃처럼 아름답게’ 음원은 지난 9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