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쁜 남자' 장근석의 '끼' 넘치는 비하인드 영상 공개

  • 유희원 기자
  • 승인 2013.12.30 09: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희원 기자] ‘예쁜 남자’의 제작 현장을 고스란히 담은 메이킹 영상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다.
 
‘예쁜 남자’ 메이킹 영상 캡처
‘예쁜 남자’ 메이킹 영상 캡처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는 주인공 장근석, 아이유, 이장우의 촬영장 뒷이야기를 KBS 웹사이트 내 ‘예쁜 남자’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예쁜 남자’의 열혈 시청자를 자처하는 ‘예남앓이’들에게 본방송 못지않게 메이킹 영상 또한 소중한 기록일 터. 총 4개의 메이킹 영상은 높은 조회와 댓글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독고마테(장근석)와 최다비드(이장우)가 김보통(아이유)을 두고 티격태격 신경전을 벌이는 드라마 속 상황과는 반대로 현장에서는 꽤나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었다. 상황마다 여러 가지 콘셉트의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장근석은 행여나 NG라도 내면 혀를 내밀어 멋쩍은 웃음을 지어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당겼다. 아이유와 이장우 또한 함께 웃음을 참지 못하는 재미난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특히 장근석의 ‘카메라 놀이’ 메이킹 영상은 자유분방하고 꾸밈없는 그만의 ‘끼’가 어떻게 현장에서도 발휘되고 있는 지를 보여줬다. 지난 6회분에서 김보통의 프러포즈 상상 장면의 현장. 멋들어지게 턱시도를 차려입은 장근석은 개구쟁이 표정으로 마치 자신의 주먹이 아이유의 얼굴을 건드리는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게끔 하는 제스처로 스태프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아이유 또한 자신의 고개를 옆으로 기우뚱하며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기도.
 
공개된 4가지 각기 다른 메이킹 영상은 본방송의 재미를 더해주는 현장의 생생함과 여유가 느껴지는 영상이었다. 시청자들은 댓글 게시판을 통해 “추운 날씨에 고생이 많을 텐데 즐겁게 촬영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즐거워지네요”, “기다리던 메이킹이 드디어! 앞으로도 메이킹 많이 업로드 해주세요”, “독보(독고마테+김보통) 커플 너무 귀엽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드라마 ‘예쁜 남자’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제작과정은 홈페이지(http://www.kbs.co.kr/drama/belami/report/clip/index.html)에서 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