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 신혜성-김동완-이민우, 2014 Senson’s Greetings 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혜성, 김동완, 이민우의 ‘2014 Season’s Greetings(시즌스 그리팅스)’ 상품이 출시됐다.
 
신혜성, 김동완, 이민우의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가 1월 15일(수) 발매되는 Season’s Greeting의 상품 출시를 앞두고 28일(토) 오후 3시부터 온라인 라이브웍스 샵(http://shop.lworks.co.kr)을 통해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라이브웍스 컴퍼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2014 Season’s Greetings상품은 신혜성, 김동완, 이민우의 각 아티스트 별로 출시, 온라인 라이브웍스 샵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해 해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이에 국내는 물론 각국의 해외 팬들에게도 반가운 신년 소식이 되고 있다.
 
신혜성-김동완-이민우 / 라이브웍스컴퍼니
신혜성-김동완-이민우 / 라이브웍스컴퍼니
이번에 출시되는 신혜성, 김동완, 이민우의 Season’s Greetings상품은 아티스트 별 이미지를 담아 만든 2014년도 탁상용 캘린더와 28페이지의 월간일정 패드, 그리고 양면 풀컬러로 제작된 총 100페이지에 달하는 플래너가 함께 첨부되어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약 10분 분량의 2014 Season’s Greetings 포토 메이킹 영상 DVD가 추가로 담겨, 그간 라이브웍스 컴퍼니 소속 아티스트의 Season’s Greetings 상품을 애타게 기다렸던 팬들에게는 아주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라이브웍스 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마련한 Season’s Greetings상품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리며 상품 주문 폭주에 따른 서버마비로 예약 판매 시작이 하루 늦어진 점 양해 부탁 드린다. 현재는 완벽히 복구하여 원활하게 구입이 가능한 상태로 예약판매는 오는 1월 3일(금) 오후 3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라며 “신혜성, 김동완, 이민우, 각 아티스트 별로 출시되는 Season’s Greetings 패키지와 함께 뜻 깊은 새 해를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8일(토) 오후 3시부터 온라인 라이브웍스 샵을 통해 사전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신혜성, 김동완, 이민우의 2014 Season’s Greetings 상품은 오는 2014년 1월 15일 정식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