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프-최종회’ 조승우, 문소리-유재명이 환경부장관 만난 사실 알고…정문성과 승부수 ‘서산개척단 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라이프’에서는 조승우가 문소리와 유재명이 환경부장관하고 만났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11일 방송된 jtbc 월화 드라마 ‘라이프-최종회’에서는 세화(문소리)와 경문(유재명)은 현재 상황을 뒤집을 수 있는 기회를 잡기 위해 전문의들과 회의를 했다.
 

jtbc‘라이프’방송캡처
jtbc‘라이프’방송캡처

 

진우(이동욱)는 세화(문소리)에게 “조회장을 누를 수 있는 사람한테 가져가죠”라고 말했다.
 
다음날 회장(정문성)은 상국대병원으로 와서 승효(조승우)에게 “원장, 부원장 불러. 둘다 죽여 버릴거야”라고 소리쳤다.
 
이어 회장(정문성)은 승효(조승우)에게 “니네 병원에서 사람이 왔다고. 환경부장관을 직접 찾아갔다고. 날 병원 행정에서 손 떼게 해달라고. 너 아니면 액수까지 아는 사람 누구였을까?”라고 말했다.
 
회장(정문성)은 승효에게 “장관이 또 과징금 들먹이겠지. 1600억이야”라고 말했다.
 
그러자 승효(조승우)는 회장(정문성)에게 “병원측 요구 들어줘라. 환경부장관이 국유지에 자신의 부모님이 사는 것 밝혀지기 싫어한다. 그러니 서산 송탄땅을 국유지로 만들고 마을사람들 살게 해라”고 말했다.
 
회장은 승효(조승우)에게 “그러면 네 조건은 뭐냐?”라고 물었고 승효는 “병원은 조각내지 말아주십시오. 제발 병원을 찢지 말아 주세요”라고 답했다.
 

또 승효(조승우)는 병원을 떠나게 됐고 노을(원진아)은 승효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면서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