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폭풍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박보람-홍윤화-홍지민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09.11 19: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폭풍 다이어트로 몸무게를 감량하며 화제가 된 스타들이 있다.

건강한 다이어트로 날씬한 몸매를 되찾은 연예인들을 알아보자.

박보람-홍윤화-홍지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보람-홍윤화-홍지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 주인공은 박보람, 홍윤화, 홍지민이다. 

(*나열 순서는 나이순입니다.)

1. 박보람 (32kg 감량) 

박보람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보람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첫 번째 주인공은 귀여운 먹방 요정 박보람이다.

박보람은 지난 2010년 Mnet ‘슈퍼스타K(이하 ‘슈스케’)’에 출연하며 처음 이름을 알렸다.

‘슈스케’ 출연 이후 4년이 지난 2014년 ‘예뻐졌다’를 발표하며 가수로 정식 데뷔한 그는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박보람은 다이어트 기간 동안 닭가슴살, 바나나, 저지방 우유, 삶은 달걀, 고구마 등으로 식단을 유지했다.

아침에는 토마토+닭가슴살+채소+고구마, 점심에는 닭가슴살 샐러드+저지방 우유, 오후 3시에는 바나나 1개+삶은 달걀흰자 3개+삶은 달걀노른자 1개 등을 조금씩 자주 나눠 먹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데뷔곡인 ‘예뻐졌다’ 가사에는 “바나나 1개 계란 2개 정말 피곤해 남들처럼 예뻐지는 게”라는 실제 다이어트 식단이 담겨있기도 하다.

박보람은 이 다이어트를 통해 몸무게 32kg을 감량했다. 

2. 홍윤화 (25kg 감량) 

홍윤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홍윤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두 번째 주인공은 개그우먼 홍윤화다.

홍윤화는 지난 3월부터 공개 연인 개그맨 김민기와 결혼을 앞두고 30kg 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지난 7월 23.5kg감량에 성공한 홍윤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홍윤화 다이어트 방법 식단 운동 공개 -23.5kg감량 성공 먹방 하면서도 살 빠지는 비법!![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홍윤화의 다이어트 방법과 식단 등이 담겼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홍윤화는 일주일에 3번~4번씩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운동을 한다. 헬스장에 나갈 시간이 안 될 경우에는 자전거를 타고 돌아다닌다고.

특히 다이어트할 때는 닭가슴살, 곤약, 샐러드 등 저칼로리 음식으로 식단을 구성하며 일주일에 한 번은 먹고 싶은 것을 먹는 ‘치팅데이’를 가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약 25kg을 감량한 그는 11월 결혼식까지 15kg를 더 빼기 위해 노력 중이다.

3. 홍지민 (30kg 감량) 

홍지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홍지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마지막 주인공은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다. 

최근 홍지민은 몸무게 30kg을 감량해 날씬해진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아침과 점심은 평소대로 먹고 양을 줄이는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했다.

지난 7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홍지민은 “칼로리가 중요하다. 먹은 것보다 소비하는 칼로리를 더 많으면 빠진다”면서 칼로리를 계산해서 먹었다고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을 밝혔다.

이어 아침과 점심에는 보통식으로 삼치, 오리고기 등을 먹는다고 덧붙였다.

홍지민은 저칼로리인 상추, 오이, 부추, 가지, 호박, 파프리카, 도토리묵 등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했으며 판두라틴 성분이 함유된 핑거루트를 챙겨 먹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이 다이어트 방법과 운동을 병행해 출산 후 100일 만에 몸무게 30kg를 감량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