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9월 안방극장 접수할 ‘나인룸’ 김희선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크리스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어느덧 완연한 가을 날씨의 9월. 이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드라마들이 현재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올 하반기에 또 어떤 작품들이 안방극장에 웃음과 감동을 전할까.

많은 작품 중 2018년 하반기 기대작 세 작품을 알아보고자 한다.

1
김희선-소지섭-송승헌-정수정(크리스탈)/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바로 tvN ‘나인룸’, MBC ‘내 뒤에 테리우스’, OCN ‘플레이어’다.

김희선/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희선/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나인룸’ 김희선

‘미스터 션샤인’ 후속으로 오는 29일 첫 방송 예정인 새 토일드라마 ‘나인룸’은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변호사 ‘을지해이’, 그리고 운명의 열쇠를 쥔 남자 ‘기유진’의 인생리셋 복수극을 담은 작품이다.

극 중 김희선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변호사 ‘을지해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 ‘장화사’ 역에는 김해숙이, ‘기유진’ 역은 김영광이 맡는다.

김희선은 1993년 CF ‘꽃게랑’으로 데뷔,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다.

결혼 이후에도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며 최근까지 ‘참 좋은 시절’, ‘앵그리맘’, ‘품위있는 그녀’ 등에 출연해 끊임없이 대중과 만나고 있다.

작년 성공을 거둔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이후 오랜만에 출연하는 드라마 ‘나인룸’이기에 작품뿐만 아니라 극 중 김희선이 펼칠 또 한 번의 변신에 대중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소지섭/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소지섭/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콜라보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소지섭은 평범한 세상 속으로 숨어든 전설의 블랙 요원 김본 역을 맡았다. 3년 전 작전 실패로 내부 첩자 혐의까지 받고 있기에 자취를 감출 수밖에 없었던 인물.

드라마에는 소지섭을 비롯 정인선, 손호준, 임세미 등이 출연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소지섭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1995년 청바지 브랜드 전속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맛있는 청혼’, ‘유리구두’, ‘천년지애’, ‘‘발리에서 생긴 일, ‘미안하다 사랑한다’, ‘카인과 아벨’, ‘유령’, ‘주군의 태양’ 그리고 영화 ‘영화는 영화다’, ‘오직 그대만’, ‘회사원’, ‘사도’, ‘군함도’,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에 출연하며 외모와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로 성장해왔다.

특히 올해 예능 프로그램과 스크린에서도 활약했던 소지섭. 그가 2년 만에 선택한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는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송승헌/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송승헌/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정수정(크리스탈)/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정수정(크리스탈)/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크리스탈)

OCN 토일오리지널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까지,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유쾌·통쾌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다. 

드라마에는 판을 짜는 사기꾼 강하리(송승헌), 전국구 베스트 드라이버 차아령(정수정), 천재 해킹 마스터 임병민(이시언), 주먹요정 도진웅(태원석)이 플레이어 4인방으로 만난다.

특히 작년 드라마 ‘블랙’에서 남다른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던 송승헌과 올해 초까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해 남다른 매력과 연기력을 입증한 정수정(크리스탈). 이 두 사람의 만남에 대중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플레이어’는 ‘블랙’을 담당한 고재현 감독이 연출을, 2011년 한국추리문학상 장편 소설 부문에서 신인상을 받은 신재형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보이스 시즌2’ 후속으로 오는 29일 밤 10시 20분 OCN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