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펜타곤 ‘청개구리’ MV,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150만뷰 돌파…‘동화적 판타지 담고 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펜타곤의 신곡 ‘청개구리’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11일 펜타곤 측은 신곡 ‘청개구리’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5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앞서 펜타곤이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이에 지난 10일 오후 6시 공개된 타이틀곡 ‘청개구리’의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5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10일 발매된 펜타곤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은 펜타곤만이 소화해낼 수 있는 음악을 멋지게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이 엿보이는 앨범이다. 

펜타곤/ 큐브엔터테인먼트

‘자체 제작돌’이라는 타이틀답게 전곡 자작곡으로 채워져 차곡차곡 자신들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멤버들의 역량이 돋보이는 앨범.

타이틀곡 ‘청개구리’는 항상 말을 안 듣는 청개구리가 사랑을 통해 개과천선하는 동화적인 판타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경쾌한 레게 기타와 휘파람 소리 그리고 “치킨이나 드세요”, “박힌 돌 뺀다”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펜타곤은 지난 4월 발매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빛나리’로 발매 한 달 만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100위권 안에 차트인하며 ‘역주행’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펜타곤은 지난 10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