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미쓰백’ 이지원 감독, “한지민 보자마자 첫눈에 반한 느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미쓰백’ 이지원 감독이 백상아 역에 한지민을 캐스팅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11일 오전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미쓰백’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한지민, 이희준, 김시아, 이지원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백상아가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 지은을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지원 감독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지원 감독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메가폰을 잡은 이지원 감독은 “제가 캐스팅을 했다기 보다 배우분들이 선택해주신 것이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시나리오에 그려진 백상아와 대중들이 알고 있는 한지민 씨와는 극과 극이어서 사실 맨 처음에는 한지민 씨를 떠올리지는 못 했다. 그런데 우연치 않게 모 술집에서 한지민 씨를 만나게 됐다. 제가 이제 알려지기 시작하는 영화인이기는 하지만 나름 자존심이 있어서 배우들이 지나가면 잘 쳐다보지 않는다. 근데 지민 씨를 보자마자 첫 눈에 반한 것처럼 스파크가 튀었다”며 강렬한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 감독은 “그때 지민 씨가 블랙 의상을 입고 클러치를 들고 지나갔는데 클러치 백이 일수가방처럼 보이면서 카리스마가 느껴졌다”고 말했다.

한지민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한지민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어 “그때부터 지민 씨한테 관심이 가기 시작해 2~3일 동안 검색을 해봤다. 그리고나서 시나리오 드리니까 바로 하고 싶다고 연락이 왔다. 이거야말로 운명이다 싶었다”고 답했다.

반면 한지민과 달리 형사 장섭 역에는 단번에 이희준을 떠올렸다는 이지원 감독. 

그는 “이희준 배우야말로 어떤 캐릭터를 맡든 그 캐릭터를 200% 보여주는 사람이 아닌가 싶다. 멜로를 맡으면 진정한 순애보를 보여주고 악역을 맡으면 어디 있는지 몰라도 찾아가서 목을 졸라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게 만든다”며 그의 연기를 극찬했다.

이희준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희준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어 “영화에서도 상아를 10년 넘게 옆에서 지켜주면서도 사건을 집요하게 쫓아가는 날선 부분도 필요했는데 모든 부분을 가져갈 수 있는 배우는 이희준밖에 없을 것 같았다. 시나리오 다 쓰고 덮자마자 생각했던 사람이 이희준이었다”며 또 다른 캐스팅 비화를 털어놨다.

또한 이 감독은 “촬영을 해보니 역시나 캐릭터를 200% 소화할 수 있는 배우였다. 그런데 저를 가장 많이 괴롭힌 배우가 이희준이었다. 촬영장에서도 전화가 계속 오고 꿈에도 나타났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지민, 김시아, 이희준, 권소현, 백수장이 출연하고 이지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미쓰백‘은 오는 10월 11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