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션샤인(선샤인)’ 김태리, 그렁그렁 눈물 맺힌 카리스마 눈빛…‘압도적인 애신 포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미스터 션샤인(선샤인)’ 김태리의 연기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김태리의 카리스마 있는 연기력이 주목받고 있다.

김태리는 탄탄한 발성과 눈빛으로 남자 배우들 못지 않은 포스와 흡입력을 보이고 있다.

특히 눈물 연기도 완벽 소화, 시청자들을 울리기도 했다.

김태리 / tvN ‘미스터 션샤인’ 방송 캡처
김태리 / tvN ‘미스터 션샤인’ 방송 캡처

9일 방송 분에서 김태리(애신)는 이호재(사홍)의 49재날 김의성(완익)의 부하에게 당하던 집안 사람들과 변요한(희성)을 구하며 주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고 있다.

김태리(고애신 역), 이병헌(유진초이), 유연석(구동매), 변요한(김희성), 김민정(쿠도히나) 등이 출연하는 tvN ‘미스터 션샤인’은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

총 24부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