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진 솔로곡 ‘Epiphany’ 컴백 트레일러 유튜브 조회수 3천만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의 솔로곡 ‘에피파니(Epiphany)’ 컴백 트레일러 조회수가 3천만뷰를 돌파했다.

지난달 10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난달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의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오늘(11일) 오전 10시 50분경 ‘에피파니’ 트레일러 조회수는 3014만 1818회를 기록하며 방탄소년단의 파워를 확인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리패키지 앨범의 수록곡 ‘에피파니’를 배경으로 진이 등장한다.

진은 어두운 방 가운데 위치한 소파에 홀로 앉아 생각에 잠기고, 또 다른 진이 연이어 등장하며 한 공간 속 여러 모습을 오버랩으로 보여준다. 영상에서 진은 창가에 기대어 앉아 고개를 떨구고, 비를 맞는 등 슬프면서도 아련한 느낌을 자아낸다.

ibighit 유튜브 채널

‘에피파니’는 팝 록 장르의 곡으로 무덤덤하지만 호소력 있는 진의 보컬이 인상적이다. 기승전결(起承轉結)에 따라 정국의 ‘유포리아(Euphoria)’, 지민의 ‘세렌디피티(Serendipity)’, 뷔의 ‘싱귤러리티(Singularity)’, 진의 ‘에피파니’까지 보컬 라인의 감성을 하나로 이었다.

한편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LA 투어를 마무리한 방탄소년단(BTS)은 12일(현지시간) 미국 오클랜드 오라클 아레나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오는 11월에는 도쿄를 시작으로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에서 9회에 걸쳐 일본 돔 투어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