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동방불패 손승연, 전국투어 콘서트 ‘The MUSE’ 대구 공연 성료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09.11 08: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복면가왕’ 동방불패 손승연이 지난 8일 오후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전국투어 콘서트 ‘The MUSE’ 공연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이날 손승연은 약 150분 동안 방송 무대를 통해 공개한 곡들과 기존 발매 곡 등 다양한 선곡을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고품격 무대로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특히 ‘보이스코리아’에서 손승연의 이름을 알렸던 곡인 ‘물들어’를 다시 한번 선곡해 관객들의 마음을 적신 손승연은 앨범 수록곡 중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좋은 곡들도 소개했다.

손승연 /
손승연 / 투애니포스트릿

 

특히 손승연은 ‘불후의 명곡’ 등 경연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곡들을 열창하며 방송의 감동을 다시 한번 재현한 손승연은 폭넓은 음악과 다양한 무대 구성으로 관객들의 귀와 눈을 즐겁게 했고 관객들은 공연 중 신나는 무대가 이어지자 기립해 함께 즐기며 큰 박수로 화답했다. 지난 8월 펼쳐진 서울 공연의 열기가 대구에서도 그대로 이어지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무리했다.
 
서울 공연을 매진시키고 대구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손승연은 공연 내용을 더욱 보강해 10월 20일 전주, 10월 27일 부산, 11월 10일 일산 ‘The MUSE’ 투어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