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형준, 3년간 쌀 4톤 어려운 이웃에 기부 '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희원 기자) 김형준이 올해 크리스마스에도 어김없이 '사랑의 산타'로 변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쌀 기부 및 선행을 펼친 사실이 전해져 추운 연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김형준 '사랑의 산타' /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
김형준
지난 12월 23일 김형준이 서울 중구 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된 '사랑의 산타클로스 축제'에 2톤 여의 쌀 기부와 함께 형편이 어려운 저소득층 자녀에게 선물을 전달한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모았다.
 
이는 3년째 이어져온 선행으로, 김형준은 2011년부터 매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저소득 가정과 조손가정에 쌀 기부는 물론 100명의 청소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일일산타'로 깜짝 변신해 수혜가정에 방문, 그 가정에 필요한 선물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눈 바 있다.
 
김형준 / 톱스타뉴스 포토DB
김형준 / 톱스타뉴스 포토DB
올해는 아쉽게도 행사 당일이 K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촬영 중으로 직접 방문은 할 수 없었지만, 영상메시지를 통해 봉사에 참여하는 청소년산타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 것은 물론 제작년, 작년과 마찬가지로 그 뜻을 이어 기부 선행을 꾸준히 펼쳐 눈길을 모은다.
또한 올해에도 수혜가정 중 어려운 형편의 아이에게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가방은 물론 패딩점퍼, 내복 등 필요한 선물을 직접 구입해 전달한 사실도 전해져 훈훈함을 더했다.
 
이외에도 김형준은 최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저소득 가정들 외에도 국제난민지원단체인 '피난처'에도 쌀 2톤을 기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마음을 따뜻하게 나누며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형준은 올해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 이어 곧바로 K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배우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영화 '배우는 배우다'를 통해 스크린으로도 활동영역을 넓히며 배우로서 입지를 단단히 다져가고 있다.
또 국내 단독콘서트와 일본 전국 라이브투어콘서트, 디지털 싱글 '우리둘이' 발매 등 가수로서의 꾸준한 활동을 이어간 데 이어, 2014년 1월 단독으로 남미투어 콘서트와 2월 국내 콘서트도 앞두고 있어 배우 겸 가수로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그의 열심과 활발한 행보가 앞으로도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