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 한고은♥남편 신영수, 수고커플 연애 스토리 공개 ··· “아내가 평범한 직장생활 얘기 재밌어해 밥 먹을 때마다 구내식당 인증샷 보냈다. 4년 간 보낸 사진 천 장 넘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동상이몽’에서 한고은과 남편 신영수 씨의 연애 스토리가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에서는 한고은과 남편 신영수 씨의 연애 스토리가 공개됐다.

 

SBS ‘동상이몽’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 방송 캡처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 씨의 회사 동료들과 함께 집들이를 했다. 한고은과 신영수 씨, 신영수 씨의 회사 동료들이 집들이를 하는 내내 분위기는 굉장히 화기애애했다. 이때, 한고은이 혹시 남편의 실적이 저조하냐는 말을 꺼냈다. 갑작스러운 한고은의 기습에 자리에 있던 모든 이들이 한 순간에 위축됐다. 눈이 휘둥그레지게 위축되는 직장인들의 모습에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자들이 폭소를 터뜨렸다.

 

 

한창 음식을 먹던 중, 한고은과 남편 신영수 씨의 연애 스토리가 공개됐다. 신영수 씨는 아내 한고은이 자신의 평범한 직장 생활 이야기를 굉장히 재미있어 했었다고 말했다. 신영수 씨가 회사 구내식당 인증샷을 찍어보냈을 때, 한고은이 굉장히 디테일한 피드백을 줬다고 한다. 한고은의 피드백에 신영수 씨는 자신이 관심을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그 후, 신영수 씨는 밥을 먹을 때마다 사진을 찍어서 한고은에게 보냈다고 한다.

 

SBS ‘동상이몽’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 방송 캡처

 

이렇게 신영수 씨가 한고은에게 4년 간 보낸 사진이 1000장이 넘는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스튜디오에 있던 김숙이 한고은에게 이제 그만 보내도 되지 않냐고 물었다. 김숙의 말에 한고은은 남편이 점심 때 뭘 먹었는지 알면 저녁을 맞춰서 만들 수 있어서 유용하다며 사랑꾼다운 대답을 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