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예쁜 남자' 김보라, 장근석에게 굴욕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KBS2 수목 드라마 '예쁜 남자'(연출 이재상, 정정화, 신용휘 / 극본 유영아)의 ‘빽 있는 여자’ 김보라가 기세 등등한 태도로 브라운관을 장악했다.
 
극중 거침없는 성격으로 장근석에게 굴욕을 선사, 재벌가의 상속녀 다운 카리스마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 것.
 
지난 25일(수) 방송된 '예쁜 남자' 11회에서는 주인공 독고마테(장근석 분)가 강회장(이문수 분)에게 SS홈쇼핑을 달라는 제안을 하다가 거절당하는 한편, 귀지(김보라 분)가 마테를 파티에 초청해 자신의 남자친구라고 소개시키는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졌다.
 
'예쁜 남자' 김보라 / KBS
이때 김보라는 연회장에 있는 사람들을 향해 “이 남자, 묘미한테 차여서 나한테 온 거 아니야. 처음부터 내가 좋아서 묘미랑 헤어진 거야.”라고 도도하게 말하는데 이어, 장근석에게 자신의 발에 키스를 하라고 협박하며 극에 긴장감을 높이기도.
 
하지만 김보라는 이내 아이유가 던진 조개 파우치에 맞고 쓰러지는 굴욕을 당해 참을 수 없는 분노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시청자들은 “귀지 캐릭터 엄청 쎄네요! 마테에게 굴욕을 선사하다니!”, “보라양 이런 쎈 캐릭터도 은근히 잘 어울리네요! 이미지 변신 제대로 한 듯!”, “마테를 갖기 위해서 묘미랑 헤어지게 하다니! 귀지 당돌한 성격 왜 때문에 부럽죠?”, “보통이한테 맞을 때 너무 웃기고 안쓰러웠어요!” 등 김보라와 캐릭터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렇게 기세 등등한 상속녀로 맹활약을 기대하게 만드는 김보라와 함께, 장근석, 한채영, 아이유, 이장우 등 출연진의 톡톡 튀는 열연과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로 화제가 되고 있는 KBS2 수목 드라마 '예쁜 남자'는 오늘 저녁 10시에 제 12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