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쁜남자’ 이장우, 아이유와 '눈물 포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이장우와 아이유의 눈물포옹이 성탄절 여심을 뒤흔들었다.
 
25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상 정정화 신용휘)에서는 김보통(아이유 분)을 위한 일편단심 순정남 최다비드(이장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예쁜남자’ 이장우-아이유 / ‘예쁜남자’ 방송 캡처
‘예쁜남자’ 이장우-아이유 / ‘예쁜남자’ 방송 캡처
이날 최다비드는 독고마테(장근석 분)의 암호를 알고 싶어 홍유라(한채영 분)에게 무릎까지 꿇는 김보통의 모습을 보고 홍유라를 찾아가 그 동안 숨겨뒀던 MG그룹의 서자라는 출생의 비밀을 털어놓으며 자신의 인생을 거는 거래를 제안한다.
 
이후 김보통은 홍유라를 통해 최다비드가 자신을 위해 인생을 걸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최다비드에게 달려가 “그 동안 팀장님 마음 모른 척 해서 미안하다.”는 고백을 하지만, 오히려 최다비드는 “미안해요. 사랑해서.”라고 오히려 김보통을 위로하며 포옹해 여성 시청자들로 하여금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최다비드로 열연중인 이장우는 깊으면서도 매력적인 눈빛연기와 절제된 감정표현으로 한 여자만을 바라보며 일편단심 순정을 바친 순정남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 시청률 상승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했다.
 
‘예쁜남자’ 이장우-아이유 / ‘예쁜남자’ 방송 캡처
‘예쁜남자’ 이장우-아이유 / ‘예쁜남자’ 방송 캡처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장우 눈물에 나도 눈물이 났다.”, “이장우가 사랑해서 미안하다고 할 때 나도 아프더라.”, “일편단심 순정남 최다비드에 반했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다비드와 김보통의 포옹을 본 독고마테의 모습이 그려지며 삼각로맨스를 예고한 KBS 수목드라마 ‘예쁜남자’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