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재범, 화제의 미발표곡 ’브이’ 드디어 발매…빨래판 복근 여전해 ‘섹시한 몸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박재범이 화제의 미발표곡 ‘브이’를 공개할 예정이다.

박재범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브이’를 발매한다.

‘브이’는 박재범이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무대에서 라이브로 최초 공개한 미발표곡이다.

듣기만 해도 달달함이 느껴지는 멜로디와 박재범의 스윗한 목소리, 센스 넘치는 가사 등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매료시키며 음원 정식 발매 요청이 이어졌다. 

박재범 인스타그램
박재범 인스타그램

박재범은 이러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정식 음원 공개를 결정했고, 오랜만에 단독 국내 싱글과 함께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이번 싱글에는 ‘브이(V)’ 외에도 수록곡 ‘당크(DANK)’까지 총 2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한편 아시아 뮤지션 가운데 최초로 락네이션과 전속 계약을 맺고, 미국 음악시장뿐만 아니라 전 세계 음악팬들을 공략 중인 박재범은 지난 7월에는 첫 번째 미국 EP 앨범 ‘ASK BOUT ME’를 발매하며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