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에이피(B.A.P) 힘찬, 20대 여성 강제 추행 혐의로 검찰 송치 예정…‘쌍방 주장 엇갈려’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보이 그룹 비에이피(B.A.P) 멤버 힘찬(본명 김힘찬·28)이 20대 여성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입건됐다.

9일 경기 남양주경찰서 측은 비에이피 멤버 힘찬이 강제추행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7월 24일 힘찬은 남양주시 조안면 한 펜션에서 함께 놀러 간 20대 여성을 강제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피해 여성은 112에 신고해 파출소 경찰관들이 출동했다.

여성은 “힘찬과 지인 등 20대 남자 3명과 여자 3명이 함께 펜션에서 놀던 중 힘찬이 강제로 추행했다”고 주장했다. 

경찰 조사 결과 힘찬은 전날 저녁 여자들이 있던 펜션에 지인들과 놀러왔으며 함께 술을 마신 것으로 알려졌다.

비에이피(B.A.P) 힘찬/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같은 혐의에 대해 힘찬은 “서로 호감이 있었다”며 부인하고 있다. 

경찰은 수사를 마무리한 뒤 10일 중 사건을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쌍방의 주장이 엇갈리고 있는 데다 수사 중인 사건이어서 구체적인 혐의를 말할 수 없다”며 “합의 중인 것으로 알고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힘찬이 지인의 초대로 지인의 일행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오해가 생겨 경찰 조사를 한차례 받았다”며 “향후 조사가 더 필요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아래는 힘찬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이다. 

안녕하세요. TS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언론을 통해 공개된 B.A.P 관련 사건에 대해 당사의 입장을 밝힙니다.

보도된 바와 같이 B.A.P 힘찬이 지인의 초대로 지인의 일행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오해가 생겨 경찰 조사를 한차례 받았습니다.

경찰이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한다는 보도가 났으나 현재 쌍방의 주장이 많이 엇갈리고 있어 향후 조사가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앞으로 조사에 성실히 임해 사실관계를 소명할 것이며, 사건이 마무리 되는대로 재차 입장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조사가 진행 중인 상황이므로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