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쌍화점’ 조인성, 긴 생머리 자랑하는 출연 모습 화제…‘눈빛으로 사로잡은 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태이 기자) 영화 ‘쌍화점’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영화 출연 당시 조인성의 모습이 다시금 화제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쌍화점은 조인성 눈빛이 다했다!’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렬한 눈빛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담겨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긴 생머리도 아름답게 소화해낸 그의 완벽한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쌍화점 좋지!!”, “조인성 진짜 멋있었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그가 출연한 영화 ‘쌍화점’은 지난 2008년 12월 30일 개봉한 영화로 유하 감독이 메가폰은 잡았다.

‘쌍화점’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격정의 고려말, 왕과 왕의 호위무사 ‘홍림’.

원의 억압을 받던 고려 말, 친위부대 건룡위의 수장 ‘홍림’은 대내외적 위기에 놓인 왕을 보필하며 경계를 늦추지 않는다.

그러나 후사문제를 빌미로 원의 무리한 요구는 계속되고, 정체불명의 자객들이 왕의 목숨을 위협하자, 왕은 중대한 결정을 내리게 된다.

거부할 수 없는 선택, 엇갈린 운명.

왕의 명령이라면 목숨처럼 따르는 홍림, 왕은 고려의 왕위를 이을 원자를 얻기 위해 홍림에게 왕후와의 대리합궁을 명한다.

충격과 욕망이 엇갈린 그날 밤, 세 사람의 운명은 소용돌이 치기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