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별그대' 유준상-박정아, 카메오 열전 '웃음 빵'

  • 장재연 기자
  • 승인 2013.12.24 18: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재연 기자] '별에서 온 그대'에 스타들의 출연이 줄을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 2회 방송으로 시청률 20.5%를 기록한 SBS 수목드라마'별에서 온 그대 (이하, 별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 유준상과 박정아가 카메오로 출연한다.
 
'별그대' 유준상 / HB엔터테인먼트

먼저 지난주 19일 첫 선을 보인 유준상은 극 중 박해진의 직장 상사로 등장, 임원급 태도의 신입사원 이휘경(박해진 분)의 눈치 없는 행동에 실소하는 ‘유과장’역을 맡았다. 유준상은 휘경의 어이없는 행실에 분노한 부장을 말리며 특유의 유머러스한 매력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3회에서 계속될 ‘유과장’ 유준상의 신입사원 길들이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번 주 목요일 방송에 깜짝 출연하는 박정아는 '별그대' 핵심 사건이 될 선상 파티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톱스타로 등장한다. 극 중 박정아는 당대 최고의 스타 신부답게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등을 사용해 만들어진 4억 대의 부케, 2억 대의 반지, 3억 대의 티아라로 시선을 끌며 '별그대'의 열렬한 응원군을 자처했다.
 
'별그대' 유준상-박정아 / HB엔터테인먼트

제작진은 “유준상, 박정아 이외에도 장항준 감독, 김생민, 달샤벳 등이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드라마 보는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스타 배우들과 스타 카메오까지 이어지는 '별그대'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며 더욱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처럼 스타 카메오들의 출연으로 깨알 재미를 선사하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는 내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