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같이 살래요’ 여회현, 최정우와 술집에서 주먹 싸움 경찰서行…이상우는 한지혜에게 “아프리카에 함께가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같이 살래요’에서는 여회현과 최정우가 술집에서 옆 손님과 시비가 붙어서 경찰서에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8일 방송된 KBS2 ‘같이 살래요’에서는 재형(여회현)은 근래 부쩍 외로움을 타서 홀로 술을 마시고 있는 찬구(최정우)를 발견하게 됐다.

 

KBS2‘같이 살래요’방송캡처
KBS2‘같이 살래요’방송캡처

 
재형(여회현)은 찬구(최정우)에게 “저는 이사장님 마음 알 것 같다. 저는 솔직히 가장이 되면 제 힘으로 아파트 한 채 마련할 수 있을까 걱정이다. 그래서 이사장님을 아버지 만큼 존경한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찬구(최정우)는 “배포도 없고 능력도 없어서 내가 너를 싫어한다”라고 했고 재형(여회현)은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라고 답했다.
 
이어 찬구(최정우)가 자리에서 일어서면서 옆 테이블 손님이 있는 쪽으로 넘어졌고 술에취한 찬구와 싸움이 붙게 됐다.
 
찬구(최정우)와 재형(여회현)은 경찰서에서 다연(박세완)을 기다렸고 다연은 경찰서에 오자마자 찬구(최정우)와 재형(여회현)을 때린 남자의 뺨을 때렸다.
 
이어서 진희(김미경)가 왔고 “어떻게 된거냐?”라고 묻자 경찰은 “남자 두 분은 술집에서 시비가 붙었고 따님은 여기서 시비가 붙었습니다. 데려가세요”라고 했다.
 

또 은태(이상우)는 유하(한지혜)에게 “나와 함께 아프리카로 가 줄래요”라고 말했고 유하(한지혜)가 “함께 가겠다”라고 답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같이 살래요’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