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운세], 18년 09월 09일(음력 7월 30일 갑진) 띠별 운세는?…’미리보는 오늘의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미리보는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오는 9일 쥐띠는 친하게 지내는 친구와 만나 속 깊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다. 

띠별 내일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친하게 지내는 친구를 찾아가서 나누지 못했던 속 깊은 대화를 나누어라. 일상에 쌓여 있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 중에 편안한 휴식과 같은 대화는 큰 도움이 된다. 마음 속에서 고민하던 문제들이 다른 날에 비해서 손쉽게 해결 된다.

소띠(85, 73, 61, 49년생)

오전에는 난감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기쁨이 생겨나는 하루다. 사람을 사랑하되 그 잘못은 미워해야 한다. 예전부터 이사할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실행하는 것이 좋다. 매매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빠르게 결단하고 추진하는 게 유리하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작은 것이 쌓여져 큰 것을 이루게 된다. 귀인이 나를 도우니 도모하는 일이 잘 풀리겠다. 당황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침착을 잃지 않도록 하면 이롭다. 교육업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은 감성보다 이성을 앞장 세워 일 처리를 해야 한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근심거리와 행운거리가 동시에 들어온다. 그렇다고 근심거리에 너무 민감하게 응대할 필요는 없다. 어차피 해결 될 문제다. 행운거리에도 너무 들뜰 필요는 없다. 역시 어차피 들어오게 되어 있기 때문이다. 들어오는 돈과 나가는 돈이 일치한다. 가정은 화평하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용띠(88,76, 64, 52년생)

근본이 굳건 하고 부지런하면 부러지지 않는다. 기초를 단단히 하기 좋은 날이다. 그동안 잔병 치레로 고생한 경우는 병이 사라진 듯 밝은 미소가 감도는 하루다. 차분해진 몸과 마음으로 자신에게 주어진 현실을 직시하도록.

뱀띠(89, 77, 65, 53년생)

자신감이 최고의 덕목이다.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스스로 일어서는 것이 당신을 유리하게 만들어 줄 것이며 쉬지 않고 애쓰다 보면 장차 크게 쉬는 날이 있을 것이다. 책 속에 재물이 있으니 독서하기에도 좋은 날이다.

말띠(90, 78, 66, 54년생)

적극적이지 못한 소극적인 태도는 많은 기회를 놓쳐 버릴 수 있음을 명심하고 기억해야 한다. 자신의 확고한 소신을 가지고 매사에 부딪히도록 해야 한다. 우직한 노인의 신념이 결국 산을 옮긴다. 한 뜻으로 전심하면 백명의 귀인을 얻을 수 있다.

양띠(91, 79, 67, 55년생)

옥이 산에 있으니 초목이 윤택하고 연못에 고기가 있으니 그 모습이 아름답다. 사업운이 좋고 대인운이 좋다. 가능하면 많은 사람들을 만나라.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오늘 사람을 대할 때에 겸손과 아량으로 대하도록 하라. 그리하면 복이 온다.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윗사람과 아랫사람과의 의사소통을 위한 중간자의 역할에서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과하게 나서지 않는 게 좋다. 자신과 직접 연관되지 않은 일에는 되도록 참여하지 말도록 해야 한다. 양쪽에 고개만 끄덕여도 충분하다.

닭띠(93, 81, 69, 57년생)

여유자금이 있을 때만 다른 곳에 투자하는 게 이롭다. 다른 사람의 감언이설로 판단하는 것보다는 자신의 주관으로 판단하고 결정하는 게 옳다. 지나친 배수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실속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엿보는 게 좋다. 근본이 흔들리지 않는 다면 좋은 성과를 기대해도 된다.

개띠(94, 82, 70, 58년생)

그동안 고민스러웠던 계약 문제가 깨끗하게 해결될 수 있으니 이 또한 기쁨이다. 지금까지 심란하던 마음이 정리되어 여유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것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물이 들어오기 전에 배를 준비 한다면 당신은 곧 들어올 행운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상대에 대한 존중과 배려는 기본적으로만 지켜준다면 충분할 것이다. 오히려 지나친 배려는 거리감을 만들뿐이다. 화합을 하고자 하는 상황을 만들기 위해선 보다 친근감 있게 접근하는 방법을 찾되 어려운 것을 생각하는 것보다 간단한 것부터 시작하면 이롭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