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J특공대’ 폐업에 울고 웃는 사람들 ··· 땡처리 업자 “폐업하는 이들 안타깝지만, 적은 돈으로 창업하려는 이들에겐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VJ특공대’에서 땡처리 현장을 찾았다. 

 

 

7일 방송된 KBS2 ‘VJ특공대’에서는 땡처리 현장을 찾았다.

 

KBS2 ‘VJ특공대’ 방송 캡처
KBS2 ‘VJ특공대’ 방송 캡처

 

아무리 할인을 해도 사가는 사람이 없다. 갈수록 침체되는 상권에 점포정리를 하는 매장이 늘고 있다. 땡처리 업자들은 이런 점포정리 매장을 찾아가는 사람들이다. 땡처리 업자가 문구업계에서 15년 동안 일하다가 폐업을 결정한 한 문구점을 찾았다. 이 문구점은 지난 1년 간, 한 달 매출이 50만 원 정도였다고 한다.

 

 

땡처리 업자는 자신들은 이런 일이 나오면 일당을 벌 수 있긴 하지만 마음은 편치 않다고 말했다. 폐업하는 문구점의 물품들을 싣고 향한 땡처리 창고에는 문을 닫는 자영업자들이 내놓은 제품들이 가득 쌓여 있었다. 중고 주방용품 땡처리 업자가 일하는 현장도 찾았다. 폐업한 가게에서 가져온 주방용품들을 땡처리하는 업자는 적은 돈으로 창업을 하는 이들에게 자신들의 물류센터가 인기 장소라고 말했다.

 

 

‘VJ특공대’는 금일부로 종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