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 볼륨을 높여요 ··· 뿌리부터 한 올 한 올 올리는 뷰라벨 마스카라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겟잇뷰티’에서 뷰라벨로 뽑힌 마스카라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7일 방송된 Olive ‘겟잇뷰티’에서는 ‘아이 메이크업 2탄’이 방송됐다.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미국 브랜드인 T브랜드 마스카라는 볼륨으로 甲 오브 甲이라 할 수 있는 마스카라다.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스트 마스카라이기도 하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현재 한국에서는 살 수 없고 면세점에서만 살 수 있다. W브랜드 마스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승부를 보는 마스카라다.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메이크업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인기다. 또 볼륨과 롱래시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롱래시 마스카라로 유명한 제품으로는 I브랜드 마스카라가 있다. I브랜드 마스카라는 스키니 브러시로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초보자들이 사용하기 수월한 제품이기도 하다. C브랜드 역시 엉킴없는 롱래시 마스카라로 유명하다.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볼륨 마스카라 중, 뷰라벨로 뽑힌 마스카라는 A브랜드 마스카라였다. A브랜드 마스카라는 2만 원대 가격이다.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롱래시 마스카라 중에서 뷰라벨로 뽑힌 마스카라는 볼륨 마스카라와 가격대는 비슷하다. 길고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겟잇뷰티’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Olive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