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OH MY GIRL), 미모 ‘190’ 소녀들의 강렬한 블랙 변신…‘공주님 미라클 죽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이 강렬한 ‘블랙 요정’으로 변신했다.

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는 “OH MY GIRL 6th Mini Album [Remember me] '불꽃놀이' Coming Soon 2018.09.10. #OHMYGIRL #오마이걸 #OMG #불꽃놀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Remember me’ 새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 전원은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오마이걸 멤버들은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오마이걸은 이번 티저를 통해 페미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앞서 공개했던 청초한 분위기의 티저들과는 상반된 이미지의 티저 공개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마이걸의 파격 행보에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 내 심장에 일곱 번 어택 ”, “옥상가서 소리지르고 옴 ㄹㅇ”, “오마이걸 낯설다! ”, “겅듀님 덕구들 주거요 ”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오마이걸은 공식 팬카페에 단독 콘서트 ‘2018 가을동화’에 대한 예매 안내문을 깜짝 공개했다. 오마이걸은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10월 20일, 21일 양일에 걸쳐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2일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단독 오픈할 예정이다. 일반 예매는 14일 오후 8시 예매를 오픈할 계획이다.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는 오는 10일 오후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