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 미국 이동준, 형 이승준과 우월한 비율 뽐내…‘농구선수 다운 기럭지’

  • 김민성 기자
  • 승인 2018.09.07 01: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성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이동준이 형 이승준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최근 이동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d tell you about Chichén Itzá, but I don't wanna ruin it...#chichenitza #mexico #yucatan #maya #ruins #유적지 #멕시코 #여행 #역사 #history #7wonders #7wondersoftheworl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동준 인스타그램
이동준 인스타그램

특히 훤칠한 비율을 자랑하는 그들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화보 같네요...두분다 멋지십니다!!!”, “유적지인데 형들은 수영장에 간거같은 패션인데요?ㅎㅎ”, “올바른 투샷입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동준은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형 이동준과 농구선수로 데뷔했지만 지난 2016년 은퇴 선언 후 더 이상 활동을 하고 있지 않은 상태다.

한편, 이동준은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에 출연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