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라조(Norazo), ‘역대급 병맛 사이다’로 섭외 1순위?...쉴 틈 없는 아이돌급 스케줄에도 ‘흐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솔 기자) 노라조(Norazo)가 차별화된 콘셉트와 이색 행보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만들어가고 있다.

4일 마루기획은 노라조의 인기에 이들을 섭외하기 위한 각종 방송 및 행사 러브콜이 쇄도 중이며, 쉴 틈 없이 바쁜 아이돌급 스케줄 속에서도 두 멤버는 행복하게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달 21일 새 싱글 ‘사이다(CIDER)’를 발표하며 3년 6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노라조(조빈, 원흠)는 듣기만 해도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음악과 단번에 시선을 강탈하는 무대 위 병맛 콘셉트로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고 있다.

초록색 사이다병 모양의 머리부터 사이다 캔 및 1.5리터 페트병을 매단 머리 등 사이다 CF를 겨냥한 조빈의 헤어스타일이 음악방송을 통해 화제가 됐고, 새 멤버 원흠 또한 전 멤버 이혁의 닮은꼴로 화제가 됐다. 또한 모델 못지않은 우월한 비주얼 및 신체 비율 등으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미친 존재감의 백댄서들까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마루기획 제공
마루기획 제공

특히 노라조는 최근 홈쇼핑 생방송에 깜짝 등장하는 등 한층 더 이색적인 행보로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당시 두 멤버는 화려한 입담과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뽐냈고, 특별 공연으로 ‘사이다’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이며 준비된 상품을 완판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해냈다.

또, 패션 매거진과의 화보 촬영을 통해 평소와는 다른 노라조의 색다른 반전 매력도 뽐낼 것으로 예상한다.

한편, 노라조는 계속해서 음악방송은 물론,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이색 행보를 펼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