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찬열-세훈, 14일 듀엣곡 ‘We Young’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엑소(SM엔터테인먼트 소속) 멤버 찬열과 세훈이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찬열과 세훈은 오는 14일 듀엣곡 ‘We Young’(위 영)을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 7월 엑소 네 번째 단독 콘서트의 서울 앙코르 공연 ‘EXO PLANET #4 - The EℓyXiOn [dot] -’(엑소 플래닛 #4 - 디 엘리시온 [닷] -)에서 최초 공개한 바 있다. 

찬열과 세훈의 호흡이 돋보이는 밝고 세련된 무대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정식 음원 공개를 기다려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SM 엔터테인먼트
SM 엔터테인먼트

또한 찬열과 세훈은 엑소의 첫 듀오 조합으로 새로운 유닛을 예고해, 이번 신곡을 통해 선보일 두 사람의 색다른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스테이션 영’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의 스핀오프 버전이자, SKT 컬처 브랜드 ‘0’(영)이 진행하는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태연X멜로망스 ‘Page 0’(페이지 영), 백현X로꼬 ‘YOUNG’(영) 등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음원을 순차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찬열과 세훈의 듀엣곡 ‘We Young’(위 영)은 오는 14일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