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운세], 18년 09월 05일(음력 7월 26일 경자) 띠별 운세는?…’미리보는 오늘의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미리보는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오는 5일 쥐띠는 싫어하는 일을 하게 되더라도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편이 이롭다. 

띠별 내일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하기 싫은 일들을 할 수도 있으나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좋다. 뼈가 되고 살이 될 것이며 아군을 많이 만들게 될 것이다. 당신에게 더 없이 좋은 일이다. 잘 마무리 되며 훗날 큰 사업거리를 얻게 될 것이다. 말 그대로 횡재수다.

소띠(85, 73, 61, 49년생)

행여나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게 되더라도 가족이 합심하여 대응한다면 충분히 흉을 길함으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불필요한 일로 밤늦게 돌아다니기 보다는 일찍 귀가 하는 것이 이롭겠다. 지금은 무엇보다 마음을 합해야 하니, 불리한 언쟁은 삼가라. 뒤에 평탄한 일이 많아 질 것이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예전과 다르게 기운이 나는 날이다. 추진력이 발휘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왔다. 주저하지 말고 착수하도록 하라. 하나를 보면 열을 알 수 있다. 당신의 실천하는 작은 움직임이 빠른 미래에 크게 비춰질 수 있다는 걸 명심하라. 망설임이 없도록.

토끼띠(87, 75, 63, 51년생)

자신이 잘못했으면 잘못을 빨리 뉘우치고 상대방에게 용서를 구하는 것이 유리하다. 자신의 자세를 낮추면 도움 받기도 수월한 법이다. 지나간 일에 대해서 연연하지 않아야만 새로운 일을 받아들일 수 있으니, 마음을 비워라. 명예로 채워질 수 있다.

용띠(88,76, 64, 52년생)

사업확장이나 개업을 생각하면 유리할 수 있으니, 자신감 있게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가능성 있는 일에서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유리한 날이다. 하지만, 자칫 사소한 성과에 흡족한 나머지 큰 것을 놓칠 수 있으니, 긴장은 풀지 말도록.

뱀띠(89, 77, 65, 53년생)

새로운 일거리를 구상을 하고 있다면 혼자서 모든 걸 결정하지 말고 경험 많은 선배와 상의하는 게 시간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이롭다. 지금 이성을 사귀고 있으면 이성의 행동에 대하여 관심을 가져야 할 시기다. 당신의 관심을 필요로 한다. 약속은 무겁게 하도록.

말띠(90, 78, 66, 54년생)

갑자기 작은 금전적인 행운이 찾아온다. 이러한 행운으로 불필요한 곳에 소비를 하게 된다면 훗날에 찾아오는 금전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곤란할 수 있다. 미래에 대한 갈림길에서 한 방향을 선택하게 되는 날이다. 남을 위하는 길이 나를 위하는 날이기도 하다.

양띠(91, 79, 67, 55년생)

공정을 기해야 하는 하루다. 욕망을 조절해야 하며 인정에 치우쳐서는 안되겠다. 그동안 돌보지 못한 육체적 피로가 있을 수 있는 날이다. 건강은 살아가는 데 최고의 자산이다. 외모에 신경 쓰기보다는 내면을 충실히 가꾸어야 한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특별한 일이 없는 무난한 하루이다. 혹시 괜한 오기를 부리거나 책임질 수 없는 일에 호기를 부리고 싶더라도 자제하면 좋다. 자신의 자만심으로 인해 일을 망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래된 친구와의 관계를 다시 한번 회복하는 시간을 가져라. 진정한 친구를 얻기 위한 길은 멀고도 험난하니 수시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닭띠(93, 81, 69, 57년생)

지금까지 바쁘고 복잡했던 안팎의 일들의 구름이 걷히고 햇살이 비추는 것과 같은 하루가 될 것이다. 따라서, 그동안 당신의 머리 속을 괴롭히던 고민거리가 한 순간에 해결이 되어 마음을 편안하고 여유롭게 만들어 준다. 세상을 눈이 아닌 마음으로 보길 바란다.

개띠(94, 82, 70, 58년생)

낯선 이성과의 접촉을 삼가는 편이 좋다. 만약에 지속적인 접촉을 하게 된다면 오해가 생기게 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에서 사소한 내기라도 안 하는 게 낫다. 소중한 건 잃기 전에 소중히 해야 한다. 건강과 가족이 그것이다. 여행하기 좋은 날이다. 어진 사람은 산을 좋아한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자신의 의지에 관계 없이 상황이 어긋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지인으로부터 들어오는 아주 작은 청탁이라도 오늘은 단호히 거절해야 한다. 그래야 당신에게 별 다른 피해 없이 넘어갈 수 있으며 길게 보면 지인에게도 좋다. 새로운 일은 다음날로 미루도록 하라.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