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수현, '별그대'서 12년 전 기억 속 소녀 찾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희원 기자) 배우 김수현의 시크한 매력에 시청자들이 푹 빠졌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드라마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 2화에서 김수현은 극중 이웃사촌이자 사제지간이기도 한 천송이와 사사건건 부딪히며 불편한 감정을 쌓는 도민준을 완벽히 표현해냈다.
 
김수현 / SBS '별에서 온 그대'  영상 캡쳐
김수현 / SBS
이날 방송에서 역시 김수현은 막 지구에 도착한 순수한 외계인부터 뛰어난 마작 실력을 지닌 70년대 모던보이, 이웃과 티격태격하는 차도남 이자 짜깁기와 베껴 쓰기는 절대 용납하지 않는 냉정한 대학강사까지 지난 1화 못지않게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 1시간을 흥미진진하게 이끌었다.
 
김수현은 교묘하게 짜깁기해서 제출한 천송이의 리포트를 날카롭게 지적하고 공개적으로 빵점을 주고, 술에 취한 천송이가 집을 잘못 찾아와 자신의 집 거실에서 쓰러져 잠들기까지 티격태격하는 도민준의 모습을 통해 시크한 ‘차외남(차가운 외계 남자)’으로서의 매력을 제대로 발산하며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김수현 / SBS '별에서 온 그대'  영상 캡쳐
김수현 / SBS
또한, 매사에 이성적이고 논리적이어서 찌르면 파란색 피가 나올 것처럼 시크함이 철철 넘치지만, 마작 실력을 인정받고 싱긋 웃음을 지을 때나, 천송이의 흘러내린 옷을 다시 여며 주는 모습 등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켰다.
 
김수현 / SBS '별에서 온 그대'  영상 캡쳐
김수현 / SBS
특히, 방송 말미에 지구를 떠나기 전 다시 만나고 싶다던 12년 전 기억 속 소녀의 사진을 천송이의 지갑에서 발견, 지구인들이 말하는 ‘운명’과 맞닥뜨리게 되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했다는 평이다.
 
김수현 / SBS '별에서 온 그대'  영상 캡쳐
김수현 / SBS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시청자 게시판과 팬 커뮤니티 등에 “원하든 원하지 않든 김수현은 운명이자 진리”, “오늘도 차가운 외계남 김수현 때문에 잠 못 잘 듯!!!”, “도민준이 천송이를 알아보는 순간만 기다립니다” 라는 등 김수현과 도민준 캐릭터에 감정을 이입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수현 / SBS '별에서 온 그대'  영상 캡쳐
김수현 / SBS
김수현의 운명적 상대에 대한 퍼즐 한 단계가 맞춰지며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예고한 2화 방송은 1화보다 2.7% 상승한 18.3%의 시청률을 기록, 수목 드라마 최강자로 우뚝 선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