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천상여자’ 이세은, 박정철 연인 ‘진유’ 역 '의리의 특별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이세은이 ‘천상(天上)여자’에 특별출연한다. 윤소이의 복수의 씨앗이 되는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이세은은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천상(天上)여자’(극본 이혜선 안소민, 연출 어수선, 제작 SSD)에서 극중 윤소이의 언니이자, 박정철의 옛 연인 이진유 역을 맡는다.
 
‘천상(天上)여자’ 이세은 / 톱스타뉴스 토포 DB
‘천상(天上)여자’ 이세은 / 톱스타뉴스 토포 DB
이선유(윤소이)에겐 돌아가신 부모님을 대신해 엄마, 아빠가 되어주고 세상이 되어준 존재. 장태정(박정철)에겐 온마음으로 물심양면 뒷바라지 한 순정파 여인이다. 재벌의 딸에게 마음이 돌아선 태정 때문에 삶이 추락하게 되고, 이는 수녀가 되려던 선유의 마음에 복수심의 씨앗을 심게 된다.
 
진유 역을 통해 처절한 여인의 삶을 그려내며 짧지만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이세은. 이번 특별출연은 의리로 이뤄졌다. 지난 2011년 종영한 대하드라마 ‘근초고왕’의 스태프들로 이뤄진 ‘천상(天上)여자’ 팀의 요청을 기꺼이 받아들인 것.
 
이세은은 “당시 정이 많이 들었던 팀의 요청이라 망설임이 전혀 없었다”며 “극 초반 진실한 사랑을 믿었고, 그 사랑의 배신 때문에 삶을 잃게 되는 여자의 모습을 존재감 있게 그려내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천상(天上)여자’ 이세은 / 톱스타뉴스 토포 DB
‘천상(天上)여자’ 이세은 / 톱스타뉴스 토포 DB
‘천상(天上)여자’는 성녀가 되고 싶었으나 복수를 위해 악을 선택한 여자와, 망나니 재벌3세로 살고 싶었으나 그녀를 향한 사랑으로 인해 그녀의 악까지도 끌어안는 남자의 뜨거운 사랑을 그려낼 멜로드라마다.
 
시청률 20%에 육박하며 인기리에 방영중인 ‘루비 반지’의 후속작. 방송가 안팎에서는 KBS 2TV 저녁 시간대의 또 하나의 대박 일일극 탄생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천상(天上)여자’는 오는 1월6일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